퀘스트를 쭉미세요. 첫케릭은 무조건 퀘스트만 밀어도 안막히고 렙업하실수 있습니다.

장비 같은경우 클라페다나 오르샤에 위치한 바이보라 날개 NPC한테 가시면 각 레벨 구간마다 레어장비를 얻을수 있어요(참고)

퀘스트 같은 경우 계정당 첫 클리어 경우 각종 경카나 특포 추가 보상을 주니 꼭 하시길 바래요

에피소드를 쭉밀다보면 레전드 아이템을 주는데



400제 세비 풀셋을 줍니다.  엄청 중요한 아이템입니다.

트오세의 레전드리 아이템은 아이커 개념이 있는데 유니크 아이템을 추출하여 장착 할수있어요.

레전드아이템 제작, 아이커 추출,장착 등 레전드 관련해서는 



페디미안에 테리아베리스 라는 NPC가 해줍니다.

아이커는 뺏다 끼웠다 할수있으므로 부담갖지 않고 하셔도 됩니다ㅎ

F10을 누르시면 컨텐츠 메뉴가 나와요



업힐과 어시스터 던전은 주당 콘텐츠이며 스펙과 상관없이 할수있어 꼭 하길 바랍니다.

업힐같은 경우에는 주화와 특포를 획득할수있는데 시간대비 엄청 좋습니다. 꼭 하길 바래요!

레벨을 440찍으시면 주간 레이드도 할수있는데 데미지를 2천만만 누적 시키면 주화를 1.5만이나 얻을수있기 떄문에

꼭 하길 바랍니다. 



개인적으로 주화로 살만한 것들은 초보 떄는 첼린지 초기화권 정도와 방어구 상자 정도 인데

아이커작을 안하셨다면 저걸로 꼭해주세요. 정말 옵이 사기다 싶을정도로 좋아요. 

추출보다 연성을 추천드려요. 연성은 비록 장비가 2개필요하지만 100% 성공이라서 강추 드립니다.


돈벌이로는 별탑첼을 추천드립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8c9_qVEKpMQ&feature=youtu.be  (해당링크로 들어가시면 하는 방법 나와요)

첼린지라고 하루 1회 가능한 컨텐츠 이지만 주화로 하루 첼린지 초기화권 10장 구매가능합니다.

356부터 입장이 가능하며 보라템으로도 가능할정도로 쉬운 난이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쏘인커 트리 추천드리는데 쏘인커 기준 5단 5분정도 걸리며 매판 100정도 벌수 있네요



P.S 요즘 대회 준비중이라서 접률이 낮지만 혹시 게임진행하다 궁금한점 있으시면  바이보라 서버 "마녀" 귓말 주세요.
늦더라도 답변해드릴게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