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우슈리네에서 불릿마커를 하고있는 처갓집순살치킨이라고 합니다.
최근 패치로 주보레보상이 중요해진만큼, 주간패턴과 보스패턴대처를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조금이나마 도움이되고자 공략법을 작성해봅니다.




-주간패턴

1.불장벽


직선으로 이동하는 불장벽이 생성됩니다.
해당 장벽에 접근시 넉백되며 지속피해를입고, 중첩당 이동속도 3이 감소되는 디버프에 걸립니다.
최초 서북쪽 방향에서부터 시계방향으로 생성됩니다.
(서북 > 서남 > 동남 > 동북 )

불장벽패턴은 생성되는 위치에서 맞게될 경우 다단히트로인해 대미지가 상당하기때문에 벽쪽에서 맞는일이없도록 해야하며,
넉백이동속도디버프는 추후 모래폭풍패턴과 연계되었을때, 치명적이기 때문에 이번주한정으로 위협적인 패턴이라고 할수있습니다.




패턴처리방법은 3가지정도가 있습니다.
i)안전지대

불장벽에는 맞지않는 부분이 뚫려있는데, 이부분을 지나가게되면 가장 안전하게 패턴을 피할수있습니다.
가장 정석적인 방법이지만, 해당주차에서는 회오리패턴과 겹치게 될경우 정석파훼가 다소 힘든부분이있고, 이동하는동안 약간의 딜로스가 발생합니다.




ii)이동기

이동기로 불장벽을 통과하게 되면 디버프+넉백+대미지 모두를 상쇄시킬수 있습니다.
성공만 한다면 가장 좋은방법이겠지만, 판정이 좋지않아 타이밍을 굉장히 잘맞춰야합니다.
연습모드에서 연습을 많이 해보시는것이 좋고, 경험상 불장벽에 거의 닿을듯 말듯한 타이밍에 썼을때 성공률이 가장 높았습니다.




iii)점프+게이징골렘

i)과 ii)의 차선으로 쓸수있는 방법입니다.
게이징골렘 카드를 낀상태에서 불장벽이 지나갈때 점프를 해주면 높은확률로 넉백에 걸리지않습니다. 
후속타로 연계되는 모래폭풍패턴을 방지하는데있어서, 괜찮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다만 어디까지나 i)과ii)가 힘든상황에 써야하는 차선의 방법이며, 이동속도 디버프는 걸리게됩니다.




2.세콰이아의 불길


일정시간후 자폭하며 피격대상에게 블록감소디버프를 부여합니다.
광역스킬이나 도탄공격으로 보스와함께 딜링해주시면 쉽게 처리할수있습니다.




3.모래폭풍


모래폭풍은 7분간 총 5번 생성이 되며, 생성직전 맵 전체가 빨간색으로 깜빡이기 때문에, 패턴경보를 보고 미리 대처를해야합니다.
생성시 10시에서 4시방향을 가로지르는 사선으로 생기기때문에 생성되는 위치를 피해서, 미리 안전지대를 확보하고 딜을 하시는게 좋습니다.

모래폭풍은 불장벽이 함께등장하는 타이밍이 생기는데
이때만큼은 불장벽넉백으로인한 모래폭풍후속타를 맞는일을 사전에 대처하시는게 좋습니다.





4.고뇌의룬


해당주차 딜링의 핵심패턴입니다.
고뇌의룬은 6:30 / 4:00 /1:30 에 캐릭터 근처에 생성되며, 약 1분후 사라집니다.
매초마다 치명타발생, 치명타공격력증가 버프와 명중감소디버프가 중첩됩니다.
20중첩이되면 치명타공격력과 치명타발생이 매우높아져 폭발적인 딜량을 뽑아낼수있지만, 명중감소 디버프가 함께 걸리기때문에, 명중수치가 낮으신분들은 스택을 쌓으면서 닷지가 몇스택부터 뜨는지를 잘 확인해보셔야합니다.
하우벅의 회피값은 460인데, 높은편은 아니기에 어느정도 셋팅을 하셨다면, 20스택이후 닷지가뜨는일은 크게 없을겁니다.
다만 어시스터가 고뇌의룬을 밟게되면, 어시스터의 명중이 감소하여, 고유 디버프효과를 받지못하는 상황이 생길수있으니, 어시스터가 고뇌룬을 밟지않게 어시스터이동을 해주시면 좋습니다.

고뇌의룬 20스택을 쌓는것자체는 어렵지않습니다.
고뇌의룬 장판의 지속시간은 120초로 밟을때마다 지속시간이 갱신이되는데, 이부분을 이용해 고뇌의룬이 사라지기전(1분후)에 밟아서 지속시간을 갱신해두면, 그다음 고뇌의룬이 생성되었을때 장판을 한번만 밟아도 20스택으로 지속시간만 갱신이되어,  
두번째룬부터는 1스택>20스택을 채우는과정을 생략시킬수있습니다.

따라서 갱신만 잘하게된다면 6:30장판 이후 끝날때까지 고뇌의룬20스택으로 딜링을하는것이 가능해 집니다.
5:40 / 3:10 정도에 지속시간갱신을 해주면 여유있게 20스택유지가 가능합니다.




-보스패턴

1.둔화


5:00과 3:20정도에 두번 나오며 편차가있어 정확하지않으니 대략적인 시간만 알고 대처해주시면됩니다.
하우벅이 기를모으는 모션을 취하면서 폭발을 일으키는데 주변에 있으면 15초지속 둔화 디버프에 걸립니다.
이동속도가 매우느려지게 되고 추후 모래폭퐁을 피하는게 힘들어지는데, 타이밍에 맞춰서 점프를 하거나, 멀리 도망가면 디버프에 걸리지 않습니다.




2.회피감소


빨간색 구슬들이 모이면서 하우벅이 바닥을 내려찍는데 1분지속 회피감소 디버프에 걸립니다.
마찬가지로 바닥을찍는 타이밍에 점프로 패턴을 피할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