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우슈리네에서 불릿마커를 하고있는 처갓집순살치킨이라고 합니다.

최근 패치로 주보레보상이 중요해진만큼, 주간패턴과 보스패턴대처를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조금이나마 도움이되고자 공략법을 작성해봅니다.





-주간패턴-

1.꽃향기


1중첩당 30% 대미지증가를 시켜주는 버프장판이 랜덤한위치에 생성됩니다.

해당장판은 2중첩까지는 지속시간이없이 영구지속되며, 3중첩이되는순간 보스가 스턴에걸리며 10초의 지속시간이 생기고, 버프가 사라집니다.

때문에 초반 2스택을 빨리쌓고, 댐증60%를 유지하시는게 좋습니다.

조금이라도 딜을 더하고싶다면, 끝나기전에 3스택을 쌓고 마지막10초동안 30%증댐을 더받고 딜을하시는것도 좋습니다.





2.특공


돌진몬스터 4마리를 생성합니다.

위협적인 패턴은 아니지만, 강력한 단일스킬이 돌진몬스터에게 박힐경우 딜로스가 발생하니, 생성전 보스몬스터에 타겟고정(Cltrl)을 꼭 해놓고, 광역스킬 or 도탄스킬로 보스+돌진몬스를 함께 딜하여 제거해주는게 핵심입니다.





3.모래폭풍


모래폭풍은 7분간 총 5번 생성이 되며, 생성직전 맵 전체가 빨간색으로 깜빡이기 때문에, 패턴경보를 보고 미리 대처를해야합니다.

생성시 10시에서 4시방향을 가로지르는 사선으로 생기기때문에 생성되는 위치를 피해서, 미리 안전지대를 확보하고 딜을 하시는게 좋습니다.

(해당 주차의경우 6시 말뚝딜을 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캠컨 애드온을 사용할경우, Y좌표/Z좌표를 최대로 올리신다면, 모래폭풍패턴을 좀더 수월하게 해결할수있습니다.



4.마력의룬


중첩당 10%의 데미지가증가하는 버프장판이 보스가 있는 위치에 생성됩니다.

마력의룬과 모래폭풍패턴이 거의 겹쳐서 나오는데, 마력의룬이 중앙에 있을경우 모래폭풍 중심원에 생기게되면, 모래폭풍패턴이 끝나기전까지는 스택을 쌓을수가없습니다.

때문에 시작전 보스를 중앙에서 빼놓고 하시는게 좋습니다. 브람블의 리치가 굉장히 긴편이라 최대한 맵의 끝까지 가서 어그로를 끌어줘야 중앙에서 빼낼수있습니다.

또한, 해당룬은 보스에게도 버프를 주기 때문에 보스가 룬 위에 있는동안은 상당히 아파서, 여신의가호포션을 먹거나 보스공격을 최대한 피해주는것이 좋습니다.





-보스패턴-

5.보라색가시


시전직전 바닥에 보라색으로 패턴경보가 나오니, 안전지대로 이동후 딜을 합니다.

위협적인패턴은 아니지만, 맞을경우 출혈과 명중감소디버프에 걸립니다.





6.함성후가시


브람블이 함성을 지른이후 가시가나오는데, 보라색가시와는 다르게 맞으면 넉백이걸려 딜로스를 유발합니다.

점프로 쉽게 피할수있으니, 패턴시전시 점프를해주시고, 게이징골렘카드를 껴주시는것도 좋습니다.





7.보스평타(바닥내려찍기)


다소 느린모션으로 지속적으로 바닥을 내려찍는데, 모션시전시 보스의 후방으로 이동하면 쉽게 피할수있습니다.

보스가 마력의룬스택이 높을경우 이걸맞게되면, 즉사하는경우도 발생할수있으니, 마력의룬 위에서 딜할때는 특히나 후방으로 계속 이동하며 딜을해주는게 좋습니다.






(불릿-어쎄신-클로운)트리로 플레이한 해당주차 주보레영상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