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 일단... 횡참 2타가 딜이 쎄지긴 쎄졌어요.
근데... 역시나 선딜 문제 때문에 여전히 좌우 횡참 와리가리 보단 DPS가 떨어져서
황참 2타 배율 상승으로 인한 사냥 속도 증가는 사실상 없다고 보시면 되구요.

그래도 흑정흡수+무혼 때는 다르겠지 싶었는데.
역시나 선딜이... 결과적으로 횡참1타->2타로 넘어가는 딜레이가 커서
좌우 횡참 와리가리 보다 딜이 오히려 더 떨어지는 매직....
그래도 패치 전보다는 2타 계속 넣는다고 딜이 확 떨어지진 않지만 
여전히 좌우 1타 횡참질 보다는 딜량이 떨어져요.

연환격+강격은... 네, 여전히 안쓰셔도 전혀 무방합니다.
패치전이나 후나 이 둘은 사냥에서 쓴다는거 자체가 딜 로스로 이어집니다.

역퇴참은 확실히 패치전보다 쓸만해졌습니다. 좌우 전방으로 범위가 넓어졌고.
거기가 투지 수급도 쏠쏠하구요. 딜량 역시 패치전에 비해 눈에 띄게 증가했습니다.
하지만 역시 사냥속도에 영향 줄 만큼 그렇게 큰 비중을 차지 하지 않는건 기존과 동일.
그냥 투지 회복용으로는 쓸만합니다.

용염진 장찌+역극 치명 버프 50% 받고 쓸때와 그렇지 않을 때의 딜 격차가 크게 증가했습니다.
오늘자 패치에서 사냥 한정 딜 상승이 가장 큰 스킬이 됬습니다.

피흡 쪽은 극도는 타수 부족으로 정말 조금 찹니다. 물약 한개보다 못한 짤짤이 급.
하지만 용염진의 흐름기인 화풍은 극:옹추와 비교해서 비슷한 편입니다. 
피흡쪽으로는 확실히 패치전 보다 나아져서 안정성이 많이 올라갔습니다.

전체적으로 무사 딜 지분 3대장 화횡파(화선풍,횡참,파천)가 이번 패치의 수혜를 받지 못했습니다.
횡참은 2타 한정이라 선딜이 개선 되지 않는한 소서 유린 막타처럼 매끄럽게 넣을 수도 캔슬도 못해
사실상 무의미 한거 같습니다. 종합적으로 기존과는 크게 다르지 않다고 봅니다만.

30분만 해보고 잡템수도 비교안하고 말씀 드리는거라 좀 더 사냥해보고 다시 말씀드릴께요.. 
아마 큰차이는 없을거 같습니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