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본 크기로 보시려면 그림을 클릭하세요.원본 크기로 보시려면 그림을 클릭하세요.





새크리파이스 사용 시 
데미지가 증발해버리는 버그














원본 크기로 보시려면 그림을 클릭하세요.




마스테마 사용해도 똑같이 딜 증발버그 발생

(14922 데미지는 마스테마 틱데미지 )




















원본 크기로 보시려면 그림을 클릭하세요.



콘텐세이션의 문제는 적 우선이 아니라 
아군에게도 뽑히는것 때문에
주기적으로 악령을 소환하는 
매커니즘을 가진, 같은 암속성 클래스 
워록과 오히려 역시너지가 나버립니다.

암흑 거는 용도의 스킬이 암흑을 걸질 못합니다.
변경의도가 디버프의 지속시간이 낮은게 문제라고
바꿔줬는데 그게 문제점이 아닙니다.

적에게 5중첩 구슬이 뽑히도록 바꿔주세요.
그게 힘들다면
어차피 데미지 의미없는 스킬이니 적에게 우선으로
뽑히도록 변경시켜주세요.









원본 크기로 보시려면 그림을 클릭하세요.



( 마스테마 낙인효과의 무의미함을 찍으려는 목적으로 만든 짤인데

10타중 4타가 증발해버리는 딜증발버그도 함께 발생함;; 제발 고쳐주세요. )





적이 2인 이상일 때 한명에게 딜 집중 시키는 용도의 마스테마 [낙인] 효과.

정작 마스테마는 범위가 넓은 장판기여서 1인에게 
낙인효과를 부여한다는 게 현실성이 없습니다.


딜증발버그도 해결을 못해줘, 
2개 이상의 몬스터가 밀집되어있는 곳에서 한 몹에게 데미지 집중도 못시켜줘,
낙인효과는 아무런 의미가 없습니다.

마스테마에서 낙인효과를 삭제해버리고, 새크리파이스 특성에
악령의 자폭 우선순위가 보스몬스터>엘리트몬스터>일반몬스터 순서로
지정되게 하는 기능 추가라던지가 필요합니다.



일단 새크리파이스 딜증발버그픽스가 제일 시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