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분들이 클래스간 평준화는 실패했지만 소환수간의 밸런스 평준화는 성공했습니다.
 

  테섭 대략 소환수 특징

  
  좀비 = 특성 없음 공격 쿨타임1초 이동속도느림 매우 좁은 범위 단일위주 공격
 
  쇼고스 = 좀비 한마리와 비슷하거나 부족한 딜량 나옵니다 대신 3~4마리씩 때리는 범위 부패디버프
 
  해골병사 = 100특성시 시독 50중첩후 1타당 좀비의 80%공격력 공격범위 좀비급 이동속도 휠체어좀비급

  해공굴수 = 공격 쿨타임 2초 100특성 부패 시독 중첩시 좀비 1마리의 1.5배 공격력 하지만 쿨타임2초
               공격범위는 길어서 제법 많이때림
 
  해골마법사 = 특성없음 지속30초 공격쿨타임 2초 독속성공격 좀비1마리와 같은공격력 (얜 왜만든건지 모르겠음)
  
  콥스타워 = 소환수의 광공비만큼 앞에있는적 다때림 공격력은 좀비 절반 공격 쿨타임 1초 지속시간 30초 쿨타임 50초
  
  서모닝 = 탑승하지않고 혹사특성 끄면 좀비 한마리와 같은공격력 완전한 광역특화 단일딜 기대못함
            광역능력은 서모닝 남바완

  서모닝 테스트중인데 sp문제 해결되고 혹사 탑승특성으로 매우 쓸만해진거같아요

  
  테섭 업뎃 첫날부터 지금까지 해보면서 생각해봤습니다

  소환3종세트 트리를 해보면서 처음에는 신선해서 재밌었지만
 
  모든 소환수가 그냥 비슷한 딜량에 공격 효율만 다른점때문에 점점 재미가 없어졌습니다.

  몸집 작은소환수는 그냥 다 똑같아보입니다. 주인인데 구분을 못합니다.

  



  좀비는 일단 수가 많습니다. 소모품처럼 자폭시킬수도 있구요 
  캡슐로 계속 소환가능하고 몬스터 잡으면 계속나옵니다.(꿀잼)

  서모닝 단일딜은 엄청 약해졌지만 광역능력이 매우 좋다는점을 생각하면 이해가 갑니다.

  네크는 정말 장점이 아무것도 없습니다. 유일한 개성이였던 시독과 부패 
  
  지금은 시독과 부패를 힘들게 걸어야지만 좀비와 비슷한 성능입니다. 장점을 단점으로 바꿔버렸습니다.

  자폭 못시키는 좀비입니다 그냥 불편한 동료입니다

  심지어 해골병사 마법사 쓰지도않습니다 그냥 궁수만 뽑아서씁니다.

  플레시 캐논 유일하게 시독편하게걸던 스킬인데 오버힛1회로 줄고 쿨타임 +15초 되었습니다.
 
  그냥 광역 시독은 포기하는게 좋습니다.

  시체수급 꿀빨게해주던 더티폴 사라졌습니다 이제 마스터에게 500원씩 삥뜯기며 드릅게 무거운 시체단지 사야합니다.
                                                                                         (아니 왜 스킬소모품이 무게5입니까)

  게더콥스 삭제하십시오

  디신터 시체수급 +1 개꿀특성 허락도없이 지워버렸습니다. 더티폴때매 안쓰긴했지만 

  더티폴 없어지니까 이제서야 소중함을 느껴버립니다.

  해골병사 적 처치시 시체수급 +5 특성 있습니다 위에도 썼지만 병사 안씁니다. 궁수써야합니다

  본래 소네트리에서 네크가 빠지고 보코르가 그 자리를 차지한 느낌입니다. 이제 소네 아닙니다 소보입니다 소보로빵!

  보소네 트리에서 네크가 빠져도 위화감이 별로 안느껴집니다.

 
 위에껀 흥분해서 써버렸습니다 다시 읽어보고 지웠습니다 다시한번 곰곰히 생각해보니 
 
 보코르 = 해골병사  네크 = 해골궁수로 나뉜느낌입니다 굳이 하나였던 클래스를 둘로 나눈것같습니다.




한줄요약 : 소환수들 그냥 다 좀비랑 똑같아서 재미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