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 https://us.forums.blizzard.com/en/wow/t/honor-calculations/364258/86 , https://us.forums.blizzard.com/en/wow/t/honor-calculations/364258/89


(2천킬어치 명예가 갱신되지 않았다는 글에 대한 답변)

저희는 이러한 상황이 캐싱 문제로 인한 것이라고 알고있습니다. 저희는 계속해서 조사 중이며 개선을 찾고있습니다. 명예창은 캐싱이 따로 되는 여러 원천에서 데이터를 가져오기 때문에 복잡합니다.

지금까지 저희가 확인한 바로는 모든 데이터가 존재하며 올바르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게임이 언제나 최신 버전의 데이터를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저희는 픽스를 통해 여러분이 로그아웃 후 로그인하면 언제나 올바른 값을 보실 수 있도록 작업중입니다.

15년 전 와우가 처음 PvP 명예 시스템을 도입했을때에는 주간 명예 시스템의 계산이 완료될 때 까지 몇 시간 동안 게임을 꺼야했었습니다. 저희가 업데이트를 함에 따라 그러한 기다림은 더 이상 필요가 없어졌습니다. 다만 올바르게 작동하기 위해서 몇 가지 문제를 더 해결해야 합니다.



(서버 이전때문에 문제가 생긴 것 같다는 글에 대한 답변)

서버 이전은 본래 서버에서의 처치를 이전하지 않습니다. 이는 다른 환경에서 처치를 쌓은 점수로 경쟁하는 것은 이전한 서버에서 불공평하기 때문입니다. 처치는 여전히 기록되지만 이전한 서버에서 계산되지는 않습니다. 이는 버그가 아닙니다.

서버 이전은 여러분의 최근 계급과 다음 계급까지 필요한 진행도, 즉 주간 계산의 결과를 가져옵니다. 따라서 여러분이 PvP 계급을 신경쓰신다면 서버 이전을 할 제일 좋은 타이밍은 새 계급을 달성한 직후입니다.

저희는 계속해서 작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주간 리셋때 새 계급이 반영되도록 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