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 https://www.wowhead.com/news=320332


지난 확장팩과 마찬가지로 어둠땅도 특정 평판과 확고한 동맹을 달성하고 나면 평판을 더 올려 불멸의 동맹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보상 상자에서 일정 확률로 탈것, 애완동물, 장난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 승천자

애완동물 :  새끼 깃사자
"열망자와 함께 자라 성체가 된 깃사자는 하늘이 무너져도 주인의 품을 떠나지 않습니다."



장난감 : 오작동하는 거수 건틀릿
사용 효과: 건틀릿의 손가락을 튕겨 40미터 내의 동물 절반을 즉시 소멸시킵니다.
"딱 절반만큼만 효과가 있습니다."


■ 수확자의 궁정

애완동물 : 돌가죽 공포날개 새끼
"돌장인이 수확자의 궁정을 위해 만든 공포박쥐입니다. 이들은 자신의 주인과 결속되어 있어 강력한 힘을 자랑하는 싸움꾼입니다."


■ 죽지 않는 군대

애완동물 : 꼬마술사
"아무리 작은 뼛조각이라도 말드락서스에서는 쓸모가 있습니다."


장난감 : 들끓는 거미알 더미
사용 효과: 주위에 들끓는 거미알 더미를 놓습니다. 거북함은 알아서 감수해야 합니다.
"은은한 푸른색으로 빛납니다. 이게 정상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탈것 : 거대한 학살발톱 고삐
"말드락서스를 통틀어 가장 호기로운 야수 관리인은 거대한 학살발톱의 의지를 꺾을 수 있습니다. 그렇게 온순해진 학살발톱은 죽지 않는 군대의 용사를 따라 어둠땅에서 동고동락하며 가공할 아군으로서의 면모를 보입니다."



■ 야생 사냥단

애완동물 : 굶주린 잠복자
"게걸충이 땅을 파는 속도는 그렇게까지 빠르진 않습니다. 다만 매우 효율적이고, 지하에서 지치지 않고 장거리를 이동할 수 있을 뿐이죠."



탈것 : 호박색 몽환나방
"호박색 몽환나방이 내뿜는 찬란한 주황색 빛깔은 포식자에게 함부로 먹어선 안 된다는 신호로 와닿습니다. 이 생명체를 잡아먹은 포식자는 수년 동안 꿈 없는 잠에 빠져들고 말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