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인증기입니다.

개인적으로 공략 정리 겸 인벤에도 올려봅니다.

던전도감은 루리웹의 장미저택님 글을 참고하였습니다.


일만 년에 이르는 세월 동안 여왕의 궁정은 아즈샤라의 명령을 수행하는 데 한 번도 실패한 적이 없습니다. 이제 여왕의 가장 강력한 신하들이 마지막 칙령을 완수하고자 합니다.


1.개요

여왕 아즈샤라의 궁정을 지키는 가신은 제각기 나즈자타 세력의 한 면모를 대변합니다.

이를테면 실리바즈는 군대의 물리적인 힘을, 파쉬마는 아즈샤라 마법의 힘을 상징합니다.

전투를 관람하는 여왕 아즈샤라는 그 지루함을 표출하며 일련의 칙령을 공표하는데

그로 인해 전투의 규칙이 돌변하게 됩니다.


공격 담당

실리바즈의 부산스러운 돌진의 대상으로 지정된 플레이어가 피해를 나누어 받을 수 있도록 도와주어야 합니다. 

신비한 전기불꽃을 공격하여 최소 5초의 간격을 두고 만료되게 해야 폭발할 때

치명적인 피해를 모면할 수 있습니다.

전열 정비 및 홀로서기 칙령이 활성화된 동안에는 위치 선정이 중요합니다. 


치유 담당

여왕 아즈샤라의 선고 유예 칙령은 공격대에 지속적으로 피해를 입히며

만료될 때 막대한 피해를 한꺼번에 입힐 수 있습니다. 

고통의 효과를 받는 플레이어는 지속시간 동안 치유 효과를 받을 수 없습니다. 

실리바즈의 부산스러운 돌진의 대상으로 지정된 플레이어가 피해를 나누어 받을 수 있도록 도와주어야 합니다. 

전열 정비 및 홀로서기 칙령이 활성화된 동안에는 위치 선정이 중요합니다.


방어 담당

아군 방어 담당과 협동하여 사령관의 격노나 파쉬마의 손길의 중첩이 너무 쌓이지 않도록 관리해야 합니다.

두 우두머리를 거대한 파열 밖으로 유인해야 합니다. 

고통의 효과를 받을 땐 개인 능력을 사용해야 합니다.


2타겟 이격+3마리 쫄을 하나씩 잡아야하며 아즈샤라의 칙령에 대처해야하는 네임드입니다. 

스킬에 따라 뭉치고 산개해야하며

딜러는 2타겟 위주로 딜, 쫄이 나오면 멀티도트+하나씩 점사해야하고

힐러는 고통 디버프가 있는 플레이어에게 힐을 할 수 없습니다.

탱커는 정배되기전에 탱인계를 해야하며 네임드를 서로 이격시켜야합니다. 




2. 능력


[궁여지책](중요) - 생명력이 1% 이하로 떨어지면 모든 피해에 면역 상태가 되고, 궁여지책을 시전해 최대 생명력의 50%를 회복합니다. 파쉬마와 실리바즈를 모두 물리쳤을 때에는 주문 시전이 차단됩니다.

[힘의 분리](방어 담당 주의) - 의회 의원들이 서로 21미터 이하로 접근하면 각각 받는 피해가 99%만큼 감소합니다.


궁여지책은 용광로 1넴, 안토러스 2넴, 오공 2넴 등등 생명력이 결속되지 않은

2타겟 이상 네임드들이 시전하는 동시에 잡는 패턴입니다. 피조절해서 죽이면 됩니다.

힘의 분리는 다자알로 5넴, 안토러스 9넴 등등

2타겟 이상 네임드가 서로 붙으면 받는피해 감소가 생기는 패턴입니다.

탱커들은 21미터 내에 붙지 않도록 거리를 잡아야합니다.




여왕 아즈샤라


[칙령](중요) - 전투가 진행되는 중에 여왕 아즈샤라는 다양한 칙령을 공표하며, 이에 반드시 대처해야 합니다. 높은 난이도에서는 칙령의 주기가 짧아집니다.




[전열 정비] -칙령을 내려 플레이어가 10초마다 궁전에서 지정된 전열을 갖추게 합니다. 5초 후에 각 전열은 정렬되며 n의 비전 피해를 입힙니다. 전열을 갖춘 플레이어가 없는 지점 하나당 받는 비전 피해가 증가합니다.

[전열 구축] - 전열을 구축하여 여왕 아즈샤라의 칙령을 충족시킵니다.




[재공연] - 같은 주문 또는 능력을 두 번 연속으로 사용하면 여왕 아즈샤라가 노하여 대상을 2초 동안 평정 및 침묵 상태로 만듭니다.





[홀로서기] - 모든 플레이어가 다른 플레이어와 거리를 주도록 칙령을 내립니다. 이 칙령이 깨지면 홀로서기가 발동해 대상과 그 주위의 모든 플레이어에게 117,706의 냉기 피해를 입힙니다.
(라이브 서버 디버프 아이콘은 변경되었습니다.)





[선고 유예] - 가만히 서 있으면 플레이어의 몸속에 중첩이 쌓입니다. 이동하는 동안 선고 유예가 중첩에 따라 플레이어에게 자연 피해를 입히고 중첩을 초기화합니다.
효과가 만료되면 선고 유예가 칙령의 남은 피해를 입힙니다.



[복종이 아니면 죽음을] - 모든 대상에게 고통의 징표를 찍습니다. 피해를 입는 플레이어는 고통 효과를 부여되어 5초 동안 모든 치유 효과를 흡수합니다.

[고통] - 대상에게 고통의 징표를 찍어 5초 동안 모든 치유 효과를 흡수합니다.


전열 정비는 맵 어딘가에 노란 바닥이 생기는데 올라가서 밟는것이 좋습니다.

재공연은 30초동안 같은 주문을 두 번 연속으로 사용하면 2초동안 평정 및 침묵에 걸립니다.

홀로서기는 캐릭터 주변에 바람으로 된 원이 생기며 30초동안 혼자 있어야 합니다.

선고 유예는 가만히 있으면 중첩이 쌓이고 30초 뒤 중첩만큼 데미지가 들어옵니다.

복종이 아니면 죽음을은 30초동안 피해를 입으면 5초동안 힐을 받을 수 없습니다.



열광의 실리바즈

[사령관의 격노](방어 담당 주의) - 같은 대상을 연속으로 근접 공격할 때마다, 실리바즈의 공격 속도가 8%만큼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중첩됩니다.





[부산스러운 돌진] - 실리바즈가 무작위 플레이어를 대상으로 지정합니다. 실리바즈는 6초 후에 대상에게 돌진하여 대상으로부터 8미터 내에 있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264,409의 냉기 피해를 나누어 입히고 뒤로 밀쳐냅니다. 부산스러운 돌진은 목표 지점에 거대한 파열을 남깁니다.




[거대한 파열] - 시전자의 위치에 부글거리는 균열을 생성하여 그 안에 있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2초마다 23,092의 냉기 피해를 입힙니다.



 
[광신의 분출] - 실리바즈가 연속으로 분출구를 분출시켜 모든 플레이어에게 10초 동안 1초마다 11,546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실리바즈 주위에 있는 플레이어는 피해를 받지 않습니다.
 

부산스러운 돌진을 시전하면 라스타칸 1페이즈 유성도약과 같이 대상자 주변으로 뭉쳐야하며

충돌 후 바닥이 남으므로 산개해야합니다.

냥꾼은 거북상으로 혼자 맞을 수 있습니다.

광신의 분출을 시전하면 비밀의회의 파쿠처럼 실리바즈 주변으로 뭉쳐야 합니다.



광신도 파쉬마

[파쉬마의 손길](방어 담당 주의) - 시전자가 대상에게 근접 공격을 할 때 마다 파쉬마의 손길 효과를 부여합니다. 이 효과는 중첩됩니다. 10번 중첩되면 파쉬마의 손길을 광신적인 열정으로 변해 대상을 지배합니다.

[광신적인 열정](방어 담당 주의) - 시전자가 대상을 영혼을 조작하여 현혹합니다.




 
[광신자의 선고] - 무작위 플레이어에게 징표를 찍습니다. 징표가 만료되면 각 대상 6미터내 모든 플레이어에게 63,082의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열성의 화살] - 대상을 감전시켜 3,849의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격렬한 폭발] - 시전자가 파괴적인 전기의 파장을 모든 방향으로 방출하여 모든 적에게 223,082의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시전자와 멀리 떨어질수록 받는 피해가 감소합니다.





[신비한 전기불꽃] - 다수의 마력 보주를 소환합니다. 보주는 만료되면 신비한 전기불꽃을 시전하여 모든 적에게 148,088의 자연 피해를 입히고, 5초 동안 신비한 전기불꽃으로 받는 피해를 100%만큼 증가시킵니다.


파쉬마 탱커는 10중첩이 되면 정배당하므로 싸인에 맞춰 탱교대를 하면 됩니다.

광신자의 선고 대상자는 6미터 산개해야합니다.

격렬한 폭발은 파쉬마와 가까울수록 데미지가 증가합니다.

원거리들은 파쉬마와 멀리 자리잡는게 좋습니다.

신비한 전기불꽃은 용광로 1넴의 기괴한 흉물과 비슷하게 처리해야 합니다.

3개의 구슬이 생기는데 하나가 터질 때마다 5초동안 전기불꽃으로 받는 피해 100%증가 디법이 생깁니다.

그러므로 공장의 지시에 따라 3개중에 하나를 먼저 터트리고 5초뒤 남은 2개중 하나를 터트리고

다시 5초뒤 남은 1개를 터트리면 됩니다. 




3. 타임 테이블


오프닝 블러드

1신비한 전기불꽃
(5초 간격으로 하나씩 터트리기)

1칙령+1부산스러운 돌진+1광신자의 선고
(랜덤대처+대상자에게 뭉쳐서 같이맞기+선고 대상자 산개)

1광신의 분출+2광신자의 선고
(실리바즈 주변으로 뭉치기+선고 대상자 산개)

2칙령

3광신자의 선고

2부산스러운 돌진

1격렬한 폭발
(파쉬마에게서 멀어지기, 원 밖으로는 별로 안아픔)

3칙령+2신비한 전기불꽃+4광신자의 선고

5광신자의 선고

4칙령+3부산스러운 돌진+2광신의 분출+6광신자의 분출

5칙령+7광신자의 분출

3신비한 전기불꽃

2격렬한 폭발

4부산스러운 돌진

6칙령

8광신자의 분출

7칙령+3광신의 분출

9광신자의 분출+5부산스러운 돌진

4신비한 전기불꽃

10광신자의 분출

8칙령+광신의 분출

6부산스러운 돌진

9칙령

11광신자의 분출

...



미숙한점 댓글로 남겨주시면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