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쐐기
드군때 컨텐츠없다고 욕오지게먹고 나름 비장하게만든컨텐츠. 노가다전문가 대균열뺑이팀을 불러 와우버전으로 만들었으나 지금은 허점이 너무많음.
특정어픽스덕에 일주일마다 다른게임이되버리고 직업밸런스는 어차피뭐 비슷하게 맞추는거 불가능하다고 생각하니까 그러려니하는데 문제는 라이트유저와 하드유적의 간극이 너무나도큼 즉 중간유저가없음 그 사람들이 하드유저한테 배우고 라이트유저한테 알려주면서 그 게임이 굴러가는데 지금 쐐기시스템은 그 정반대임 그렇다면 고단가는분들이 글로벌가서 알려주면되지않냐?? 라고하면 아님 그분들은 편하게게임하면되는거지 스트리머처럼 컨텐츠가 아닌이상 호의를베풀의무는없음.
하루에12시간씩 와우하는 카게후미왈 : 내가격아에서 쐐기만1000번가까이돌았는데 오래만에 고단갈려면 고인물들한테 또 배워야한다 지금의쐐기는 하드유저,라이트유저 둘다에게 안좋은시스템이다

2.템파밍
이미 군단에서 티어+전설로 쌔져도 너무쌔졌던 유저들이 아제라이트 방어구시스템에 아쉬워하는건 어쩔수가없다고 생각하는데 저는 더 아쉬운게 직업특색도 전혀못살렸고 대부분이 스텟놀이,특히 정수시스템은 더더욱좆망입니다 이게임은 메인컨텐츠가 레이드였고 pve게임이였는데 내가 쌔질려면 억지로 pvp를해라??이건 두고두고 욕먹어도쌉니다 내가 하고싶은컨텐츠를따내기위해 10시간 노가다하는거랑 하고싫은걸(pvp,군도 등)3시간하는건 느끼는 스트레스가 다르다고 생각

3.군단2.0
이건 어쩔수없는 좆아의 꼬리표입니다 다시보니 선녀같은 갓단은 직업전당,직업탈것,와켓몬컨텐츠등등 이를갈았던 확팩이라고 느낍니다 근데 이건 개인마다 느끼는게다리고 사람심리상 가장열심히한 확팩이 갓장팩이되니까 뭐 생각이 다를수도있습니다 특히 안토러스레이드의 스케일은 와우역대 최고라고생각하구요


그리고 틀래식하는새끼들이 본섭해보지도않고 망상와우하면서 사람없어서 레이드도못간다느니 날탈때문에 와우가망했다느니 개소리하는데 진짜 대가리에 총맞으셨습니까?? 해보지도않고 까지마십시오 해보면더 잘깔수있으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