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카카오게임즈]


펄어비스가 개발하고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검은사막'이 이달 21일(토)부터 이틀 간, ‘아르샤의 창’ PVP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검은사막'의 팀 대전 PVP 콘텐츠인 ‘아르샤의 창’에서 최고수를 가리기 위해 특별히 마련됐으며, 각 3명씩으로 구성된 두 팀이 대결을 펼친 뒤 승리한 편이 다음 단계로 올라가는 토너먼트 방식으로 열린다.

본 이벤트의 시작에 앞서 참가를 신청한 이용자들은 공식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 게시판에서 20일(금) 발표되는 대진표와 일정을 확인 한 뒤, 해당 시간에 맞춰 ‘아르샤의 창’에 접속해야 한다.

'검은사막'은 모든 참가자들에게 ‘GM의 행운 상자’와 ‘금괴 10G’를 선물하고, 8강 이상 진출 팀들의 경우 최종 순위에 따라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 차등 지급할 예정이다.

한편, '검은사막'은 이달 20일(금)부터 내달 23일(목)까지 모든 접속자들에게 ‘고급 액세서리 상자’, ‘뾰족한 흑결정 조각 꾸러미’, ‘로렌가의 선물 상자’ 등의 아이템을 제공한다. 특히, 30일차 접속을 달성하는 이용자들에게 ‘단델리온 무기 상자’, ‘광: 오우거의 반지’ 등 최고 인기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샤카투의 인장’ 15개를 증정한다.

또, 오는 2월 2일(목)까지 ‘떡국 만들어 먹기’, ‘풍등 날리기’ 등의 설 맞이 이벤트를 실시하고, 유용한 아이템들로 구성된 ‘모험가 프리미엄 패키지’를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아르샤의 창’ PVP 이벤트와 '검은사막'에 대한 세부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