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카카오게임즈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검은사막'이 20일(목), 신규 캐릭터 '미스틱' 사전 생성을 시작했다.

‘미스틱’은 6월 중순부터 연이어 실시 중인 여름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어메이징 어드벤처’를 통해 선보일 '검은사막'의 15번째 캐릭터로 올 여름 중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이번 캐릭터는 칼페온과의 전쟁으로 폐허가 된 고향을 떠나 무술을 배우게 된 여성을 콘셉트로 개발 중이며, ‘칠진각’, ‘금강’, ‘초호장’, ‘빗장치기’, ‘호포’ 등의 기술을 구사한다. 이용자들은 이달 27일(목) 점검 전까지 ‘미스틱’ 캐릭터를 만들어 외형을 꾸며볼 수 있다.

'검은사막'은 사전 생성에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말 피리(7일), 발크스의 외침 10개 등의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 생성한 캐릭터의 모습을 공식 홈페이지 내 미디어 게시판에 올리는 이용자들 중 일부에게 ‘AMD 그래픽카드’, ‘검은사막 마우스 장패드’ 등을 추가로 선물한다. 그리고, 이달 26일(수) 자정까지 '검은사막' 홈페이지에서 업데이트 알림을 신청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봉인된 전투의 서(7일)’, ‘카마실브의 축복(7일)’, ‘금괴 100G(1,000만 은화)’ 등의 특별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한다.

한편, ‘그랜드 오픈’ 2주년을 기념한 2주차 할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검은사막'은 이달 27일(목) 점검 전까지 마일리지 샵에서 ‘의상’ 아이템 10%, 20% 할인 쿠폰을 판매하고, 펄 상점에서 ‘미지의 염색약 상자 묶음’과 ‘외침권’, ‘칸파초의 천연 사료’, ‘뷰티’ 카테고리의 모든 아이템들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 ‘탑승물 이름 변경권’, ‘모로코의 장비 가방’ 등의 아이템 도 하루에 하나씩 저렴하게 판매한다. 이달 27일(목)부터 8월 3일(목)까지 진행될 3주차 이벤트에서는 새로운 아이템들이 특가에 판매된다.

이와 함께, '검은사막'은 ‘아르샤의 창 2017 서머(Summer)’ 예선전을 이달 22일(토)부터 이틀간에 걸쳐 진행한다. 사전 신청을 마친 이용자들은 20일(목) 홈페이지에서 발표된 대진표를 확인한 뒤 일정에 맞춰 경기에 참여하면 된다. 본선은 7월 29일(토)에 열릴 예정이다.

이 밖에, '검은사막'은 ‘그랜드 오픈’ 2주년을 맞아 이용자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가방에 보관 공간을 8칸 확장할 수 있는 ‘만남의 절차 III’ 의뢰도 업데이트해 보다 편히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얼렁뚱땅 토시’ NPC에게서 구입한 뒤 사냥한 몬스터 표본을 모아 전투 경험치로 교환할 수 있는 ‘마르니의 돌’을 정식 업데이트해 57레벨 이후 캐릭터 성장을 용이하게 했으며, 퀘스트용 주간 보스 ‘우르곤’과 카마실비아 파트2 일일 의뢰 보스 ‘로닌’도 추가했다.

‘미스틱’ 캐릭터 사전 생성 및 ‘그랜드 오픈’ 2주년 이벤트, '검은사막' 등에 대한 세부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