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2018 글로벌 디자인 공모전에서 우승을 차지한 태국 유저 XICK의 작품, 'Jungle Beast'가 게임 내 의상 아이템으로 출시됐다.

Jungle Beast는 자이언트 전용 의상으로 금속질의 보호대 위에 뼈장식으로 포인트를 줬으며, 가면이나 송곳니 장식처럼 정글 원주민들의 토템 등을 콘셉트로 한 외형이 돋보인다. 게임 내 정글 비스트 의상 역시 이러한 원화의 분위기를 충실히 구현했다. 추가로, 베이스 의상 부분의 경우 진한 검은빛이 도는 금속재질의 느낌이 강해지면서 세련미를 더했고, 해골 모양의 투구는 눈 부분이 붉게 빛나 마치 악마와 같은 포스를 풍긴다.

토템이나 뼈를 활용한 외형은 방어구 뿐 아니라 무기에서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또한 투구의 경우 개폐가 가능하게 제작되어 원하는 분위기를 연출 할 수도 있다. 정글 비스트는 투구와 갑옷(신발, 장갑 포함), 도끼, 장식매듭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철장갑포 및 각성 세트는 별도로 출시되지 않았다.

이외 정글 비스트 의상은 지난 3~4월간 전 세계의 유저들이 함께 참여하는 글로벌 의상 공모전에서 우승한 작품이다. 태국 지역 대표로 출전해 Global Best 투표에서 득표율 16.7%를 기록, 2위인 북미의 15.5%, 3위인 일본의 13.6%를 제치고 승리를 거둔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