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4일부터 25일까지 3주간, 어둠의 틈 특별 몬스터 출현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중에는 어둠의 틈에서 특별 몬스터인 티티움(난이도 : 보통), 해골 왕(난이도 : 어려움), 리브르(난이도 : 매우 어려움)가 등장하는데, 이들을 처치하면 확률적으로 '분노하는 망자의 함'을 획득할 수 있다.

분노하는 망자의 함은 로또성 보스템 상자로, 기아스의 투구, 베그의 장갑, 그리폰의 투구, 리브르의 장갑, 빨간코의 갑옷, 머스칸의 신발, 우둔한 나무 정령의 갑옷, 우르곤의 신발까지 8개의 아이템 중 하나를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다.

특히 가장 인기있는 보스 아이템인 '우르곤의 신발'의 경우 최근 시세가 노강 기준 5억을 돌파하면서 가격이 천정부지로 치솟은 상황이라, 이번 보스 아이템 드랍에 대해 기대가 큰 편이다. 다만 보스 처치 시 분노하는 망자의 함을 획득하는 것이 확률인데다가, 어둠의 틈 몬스터가 출현하는 빈도도 유저마다 차이가 있다보니 다소 복불복 성향을 띌 것으로 보인다.

참고로 이벤트 기간 중에는 어둠의 틈 최대 발견 개수가 15개로 늘어난다. 기존에 12개의 틈이 모두 오픈되어 있는 유저들의 경우 이를 처치하지 않아도 이벤트 몬스터가 발견될 수 있는 셈이다. 단, 15개가 다 채워진 후에는 더 이상 몬스터가 발견되지 않으므로 이벤트 몬스터가 발견될때마다 재빨리 처치해주는 것이 유리하며, 특별 우두머리 몬스터는 다른 몬스터보다 재출현 빈도가 높다.

▲ 갖고 싶은 그분의 이름...


▲ 분노하는 망자의 함을 획득하고 우르곤 득템에 도전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