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엠에스아이코리아


㈜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는 동급 최고의 품질과 함께 MSI만의 독자기술로 완성된 메인보드 'MSI Z590 게이밍 엣지 WIF'를 국내 시장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MSI MPG Z590 게이밍 엣지 WIFI는 16페이즈 75A의 전원부를 탑재했으며, 8핀 보조전원을 2개까지 연결할 수 있어 인텔 11세대 코어 프로세서를 위한 최고의 전력 관리 기술을 제공한다. 또한 서버 수준의 안정성을 갖춘 6레이어 PCB 기판 내에 2온즈 구리를 삽입하는 MSI만의 독자 기술을 접목해, 높은 부하가 걸릴 때의 내구성과 안정적인 신호 전송능력을 확보했다.

MSI가 자랑하는 뛰어난 메모리 성능도 더욱 강화되었다. 세계 유명 메모리 제조사와의 호환성을 확인하여 오버클럭 시의 성능을 향상시킨 MSI의 독자기술 ‘DDR4 부스트’가 적용, 최대 5,333MHz까지 오버클럭이 가능하며 MSI에서 제공하는 XMP를 통해 클릭 한 번으로 극한의 오버클럭에도 도전할 수도 있어 오버클럭의 난이도를 크게 낮췄다.

동급 최고 수준의 내구성과 안정성 위한 각종 솔루션도 제공된다. 7W/mK의 프리미엄 써멀 패드가 부착된 대형 히트싱크가 탑재했을 뿐만 아니라, 전원부에 집중된 히트파이프를 장착해 장시간 고성능을 유지하더라도 낮은 온도를 유지할 수 있다. M.2 저장장치의 발열을 제어해 쓰로틀링을 예방하는 ‘M.2 쉴드 프로져’가 기본 3개 제공되며 PCIe 슬롯의 손상을 완벽에 가깝게 방지하는 ‘스틸아머’를 통해 고성능 대형 그래픽카드도 파손의 위험 없이 장착할 수 있다.

더욱 편리한 PC 사용을 위한 기능도 충실하다. 최신 무선통신 규격인 Wi-Fi 6E와 블루투스 5.2를 지원하고, MSI의 관리 소프트웨어인 ‘MSI 센터’를 통해 메인보드와 연결된 모든 팬을 상세하게 설정할 수 있는 한편 각종 모니터링 기능을 지원해 PC 성능을 더욱 효율적으로 관리하고자 하는 사용자에게 사랑받을 전망이다.

또한 4월 중 MSI Z590 메인보드를 구매한 고객은 최대 4만원의 스팀월렛을 증정하는 MSI Z590 메인보드 구매 이벤트에도 참여가 가능해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벤트 참가 방법 및 주의사항은 이벤트 안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MSI에서 진행하는 4월 전체 이벤트 정보는 MSI 사용자 카페를 참조하면 된다. MSI MPG Z590 게이밍 엣지 WIFI 메인보드에 관한 추가 정보를 확인하고자 하는 경우 MSI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