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9일(수), 출시를 하루 앞둔 격투가의 전투 모습을 보다 상세하게 확인할 수 있는 영상이 공개됐다.

격투가의 전투 모습은 마치 무협 영화를 떠올리게 만드는 화려한 권무로 구성되어 있다. 멈추지않고 물 흐르듯 이어지는 공격은 틈새가 거의 없어 마치 연타가 무한히 이어지는 듯한 느낌을 준다. 단순히 주먹을 휘두르는데서 그치지 않고 펀치와 킥 하나하나에 기운을 담아 공격모션 사이사이에 강력한 기운이 일렁이는 모습도 확인할 수 있다.

스킬의 범위는 전반적으로 좁은 편에 속하는 것으로 확인된다. 주변의 일정 범위를 공격하는 광역 기술들보다는 직접적으로 적을 타격하는 기술들이 많다. 하지만 충격파를 발생시켜 중거리에 서잇는 적을 넘어뜨리는 모습도 확인되어 거리를 벌리는 적을 넘어뜨린 후 순간적으로 접근해서 전투를 이어가는 플레이를 펼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격투가의 컨셉에 맞게 다양한 상태이상기를 보유, 짧은 시간 내에 넉다운과 공중 상태이상 등을 빠르게 연계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접근전에서 강력한 능력을 보여줄 것으로 보인다. 특히 격투가는 오아시스 페스티벌 현장에서도 '다대다 싸움보다는 소수전에 특화될 것'이라고 언급된 바 있으며 강력한 상태이상 스킬과 회피기술을 보유하고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격투가는 현재 캐릭터 사전 생성은 가능한 상태며, 오는 4월 20일(목) 정기점검이 종료되면 직접 접속하여 게임을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