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을 생각보다 덜 너프한 이유가 뭐겠어

호법 너프가 이어질거라 그런거임

호법 풍은 무조건 너프대상이고 아마 재감이랑 전속은 사라질수도 있다고 봄

내가 저번에 말했다시피 재감과 전속은 그냥 그 자체가 사기적인 스탯임

저항이라는게 없기때문에 통제가 불가능한 스탯임

또 직업마다 전속캡이 다르고, 특정스킬 의존도 큰 직업일수록 재감은 빛을 발함.

때문에 스탯자체가 직업간 불균형을 야기하기때문에 절대 이걸 둘수가 없음

그리고 풍만 너프해도 살성은 또 다시 간접너프를 당하는거고

여기에 재감프리셋 이것도 내가 했던 수많은 게임중에 전투중에 프리셋교체되는 게임을

난 듣도보도 못했는데 이거 막을거라 생각함. 

살성과 호법은 이정도로 정리될거 같음. 


이게 이번 밸런스 패치의 결말이 될수밖에 없음. 

치유한테 풍을 주거나 또 다시 딜상향해서 검수급 딜을 준다거나 그러지 않을거고

그리고 챕터1때 직업 스킬구조랑 스티그마구조 갈아엎는다 헀으니까 

아마 그때 치유성의 필요성을 만들지 않을까 싶음. 지금 리메이크하기엔 너무 성급함

호법을 죽여서 치유랑 별차이 없게 만들거라고 확신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