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11:54
조회: 643
추천: 10
호법의 모든것을 뺏고싶은 치유마인드 [박제]![]() 치유 패시브 발동(머리끄댕이 잡기) 타직업 머리끄댕이 잡는건 아마 치유가 1등이지 않을까 아니 타직업 머리끄댕이 잡는건 치유가 유일 하지않을까 싶다. 내로남불 오지는 치유들 이게 페미가 아니라고 말할수 있는가? 그래서 치페미 는 정배다.. 딜 올려줘도 ㅈㄹ, 버프 줘도 ㅈㄹ, 케어력 줘도 ㅈㄹ 상향 해줘도 ㅈㄹ 뭐 해줘도 ㅈㄹ 다해줘도 ㅈㄹ 그럼 해줬는데도 ㅈㄹ 하면 걍 무시하는게 맞느거 같다 ㅇㅇ 만족을 모르는 그들 대단하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