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클래스 비교하면서 궁성 내려치기만 하지

정작 궁성이란 클래스가 쎄야할 이유는 아무도 설명하지 못한다

클래스 이해도가 낮아서 어떤 점이 불합리한지 설명조차 못하는거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