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06:58
조회: 455
추천: 0
720 마도 허수 정상임?ㅠ 제발 답좀![]() 일단 타수는 800 넘기긴 했는데 720 치고 dps가 넘 안나오는거 같은데.. 마을공 11750 강타 67 완벽 46 피증 53퍼 무피증 51퍼 치피증 33퍼 쌀도핑 줌서 먹고 집기올리고 전속 104퍼 이렇게 나오는데 뭐가 문젤까요? 지금 7.1까지 아르카나 존버로 인해서,, 불꽃의로브가 30이긴 한데 불꽃의로브 3~6렙 차이인가요? ㅠㅠ 다른분들 제 투력에 한 230~240 뽑아야 정상인거 같은데. 아닌가요?? 뭐가 문젠지 좀 알려주실분.. 일단 컴터는 노트북 모니터도 그냥 그저 구린거 사용중 타수보니 컴터 성능 문제는 아닌거 같은데 불꽃의로브 문제인가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