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실한 뇌피셜만 말함(뇌피셜은 내 뇌에서만 확실함)

1)
김재희 : 검은사막의 성장동기는 새로운 사냥터를 빠르게 제공해서 끊임없는 노역을 위한 노역이 컨텐츠

2)
검은사막은 김대일의 의지에 따라 기획서가 없다시피 개발됨, 지들이 만들고 싶은거만 만듬
유저들은 '씨발 이게 뭐야?' 항상 반복되는 패턴, 빠지지않는 버그 발생은 덤

3)
검은사막 베테랑 개발자들은 차기작으로 모두 차출 당함, 대부분은 능력 X 거나 신입 개발자만
덩그란히 남아있음. 그래서 할 줄 아는게 없음

그런데 검은사막 엔진 가르쳐 줘야하고 일은 시켜야함, 그래서 엔진을 찔끔찔끔 만지고 그걸
업데이트라고 매주 내고 있음
당연히 할 줄 아는거 하나도 없음, 그런데 알려주고 지시해야 할 사람이 겜알못 김재희임

4)
붉전 망했고 솔라레 망했고 아르샤 망했고 길드리그 처망했고 거점전 망했고 점령전 망했고
장미전쟁 개처망했고 붉전 다시 리메이크하고 처망하고 솔라레 다시 내고 처망하고
아르샤 다시내고 처망하고 아르샤는 아르샤 서버 처망하고 아르샤 무명 내고 처망하고
검은잼버리 처망하고 한일교류전 하고 장미전쟁 처망해서 장미전쟁만 몇 달 부여잡고 또 처망하고
거점전은 개망했는데 또 거점전 개판으로 내고 또 내고 또 다시 만들고 또 처망하고
망하고 다시만들고 다시처망하고 이새끼들은 새대가리임 아니 새보다 못한 물고기대가리임
그저 고집하나만은 GOAT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