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크장비시뮬레이터 APK 바로가기 [안드로이드]



현재 새로운 검은사막 도우미를 배포하고있습니다. 
 위 링크 타시고 오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검은사막 도우미 PC버전 1.5.0 구동 영상.


정확히는 강화시뮬 쓰는법 위주로 영상찍었고
마지막에 연금 레시피와 요리레시피 쓰는 팁을 찍었습니다.


안녕하세요 살라자르슬리데린 성불입니다.

과거 9월달에 올린 후로 검은사막을 접었다가 이번 다크나이트 나온다고해서 
돌아왔습니다. (과거 9.19패치 사진입니다. 최신판은 아래)


과거 9월달에 올린 장비시뮬레이터는 장비의 공방 수치만을 나타냈습니다.
그리고 이것저것 게임요소를 넣었었죠. 

하지만 이번에는 안드로이드 프로젝트가 깔끔하게 쥐도새도 모르게 날라가서
전에있던 PC버전을 꺼내들고 '할 짓'이 없어서 간신히 살린 PC버전 프로젝트를 꺼내서
이번주 월요일부터 뚝딱뚝딱 만들었습니다. 이번에 만들면서 느낀점은

코딩을 쓰던거 쓸빠에 그냥 새로 짜자 라는 큰 교훈을 얻었습니다. 물론 전에꺼와 수정하면서 
많은 발전이있었습니다.


앞으로는 안드로이드 버전은 내지 않을꺼같습니다. IOS는 꿈에도없고요.
솔직히 제실력으로 여기까지 만들수 있을꺼라고는 생각하지못했고
사실어제 낼려고했는데 수정시스템을 적용하면서 

새로 적용한
잠재력 수치
저항 수치
장비세트 옵션
부가옵션 수치

와 같이 적용할려니 문제가 좀 있었습니다.
하지만 시행착오를 거쳐서 기존 9.19버전에 있는 코딩의 문제를 찾아내고
디버깅을하면서 만들긴했습니다.

제가못찾은 버그가 있을 수도 있고 
수치가잘못적용됐거나 오류가있을수도있습니다.
제가 플레이하면서는 못찾았었습니다.

말이 길었지만 쓰면서 다들 도움이되셨으면하고
서로윈윈이네요. 저는 코딩연습하고 이용자분들은 제 것 을 이용하면서
'편리?' 라는것은 얻었으니깐요!. 앞으로 메모장과 종이는 버리자고요!.




추가된 것들입니다.
1.저항력 수치
2.잠재력 수치
3.아이템옵션 (적중력 +1 , 회피력 등)
4.세트아이템
5.수정시스템.
6.저장시스템및 불러오기

새롭게 적용된 버전의 스샷입니다.
본 프로그램은 해상도를 설정할수없습니다. 고정된 해상도입니다.
알트 엔터를 통한 전체화면은 가능합니다.





왜마지막에 2실버인지는 모르겠지만 높은숫자에서만
경매장가격 * 0.845 가 맞습니다.


한가지 집고 넘어가야할점.
수치가 애매한것이있습니다. 인겜에서 확인은가능한데 제가 매일 까먹어서 수치를 못봤습니다.
일단 초록아이템 제레스 타리타스 등
투구에 넉다운 저항,스턴저항 등이 붙어있는데 수치가 적혀있지않고
증가 라고만 적혀있어서 현재 다 15퍼로 적용한 상태입니다. (댓글로 제보를 받아 15퍼로 수정했습니다.)


혹시 아시는분은 댓글로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늘 올려주시면 내일 수정해서 다시 올리겠습니다.

매 패치는 새로운 글을 올립니다. 좀 자주 패치한다고 생각하면 전에껀 삭제하도록 하겠습니다. 
좀 뒤로 사라지면 새로올리겠습니다.

다운로드 ▼ 비트에 맞춰서 다운해주세요.





다운안되면 댓글 달아주세요.

해당 프로그램은 게임엔진인 UNITY3D를 썼습니다.


버그가있다면 댓글로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버그수정및 패치는 평일에만 있습니다.
혹시 잘못된 수치가 있어도 댓글로 알려주세요~.


버그패치및수정

12.08
-불러오기중 2번째 수정소켓 정보가 불러와지지 않는 점을 수정했습니다. 완료 
-타리타스,제레스,탈리스,아제리안 투구의 저항력을 5% -> 15%로 수정했습니다. 완료 ※auspicious 님 제보

12.09
-헤베,포르투나,헤라클레스 장비들이 수정소켓이 2개가 아닌 1개로 나옵니다. 완료 ※파주사람 님 제보
-고대 매혹 마력의수정-민첩이 회피력이 5가 아니라 2가 나옵니다. 완료 ※파이즈리 님 제보
-극 각성무기의 공격력 수치가 극이아닌 각성무기의 수치로 나옵니다. 완료 ※담호다호 님 제보
-장비및 수정 창의 스크롤 속도를 수정할 예정입니다. (지금은 끌어다 쓰는 방법을 이용해주세요~) 완료
-자이언트의 기본 저항력중에 넉백/띄우기 부분이 30%가 아닌 20%로 나옵니다. 완료 ※auspicious 님 제보

12.09 2차
-그루닐 2셋의 세트옵션이 서로 뒤바뀐 옵션으로 나옵니다. 완료 ※윌러 님 제보
-검은 마력의 수정 - 신속 옵션이 적용되지안습니다. = 완료 ※윌러 님 제보 

 

12.11

로카바 방어구의 세트옵션이 적용이 안됩니다. 완료 

로카바2셋과 그루닐2셋을 섞을시 그루닐2셋 효과만 나타납니다. 완료 ※Paramir 님 제보


12.21

장갑 수정에 검은 마력의 수정 - 적중을 장착할시 무기 검은 마력의 수정 - 적중옵션이 적용됩니다.  완료 ※지금삭제해 님 제보

동 바레스 목걸이의 공격력이 14로 나타납니다. 완료 

 

12.26
쿠툼 보조무기가 모든저항력 10%를 올려주는 버그가있습니다. 완료

12.29
가시의 비약이 존재합니다... 완료
 
1.11
게임을 끄고 다시 킬 때 즐겨찾기 기능이 작동 하지 않습니다. (끄기전까지는 정상 작동합니다.) 완료

2.17
수테차 이름이 정상적으로 적용되지 않아 검색이 수태차로 됩니다. 완료
투박한 철장갑포 공격력이 정상적으로 적용되지 않습니다.완료

5.5 어린이날
강화시뮬에서 진짜강화하기 할 시 장 이상 부터 스택이 올라가는 수치가 정상적으로 적용되지 않습니다.완료



패치 예정
1.마노스 악세 분리. 상세 정보가없어서 합쳐놨던 마노스악세를 다시 분리 시킬 계획입니다. 완료
2.펄옷에 끼는 수정 시스템도 적용예정입니다. 완료
3.연금 레시피를 추가 예정입니다. 어떻게 도입할지는 모르겠으나 용량이 커질 수 있다는점 주의 해주시길 바랍니다. 완료
4.이렇게 된 이상 시간 생기면 요리도 간다. 완료
5.장비시뮬에 원하는 요리를 선택해서 적용해 수치를 나타네는 작업을 하고있습니다.

패치 내역
12.09 Patch
1.고대 마력의 수정 - 고벨리누스를 추가 하였습니다. (추가)
2.자이언트 저항력이 기절30% 넉다운20% 잡기20% 넉백30% 로 정상변경 되었습니다. (수정) 
3.모든 스크롤 속도가 올라갔습니다. (수정) 
4.헤베,포르투나,헤라클레스의 수정소켓이 1개가아닌 2개로 정상 변경 되었습니다. (수정) 
5.극 파랑 각성무기의 공격력이 정상 변경 되었습니다. (수정) 
6.고대 매혹 마력의 수정 - 민첩의 옵션이 정상 변경 되었습니다. (수정) 

12.09 Patch 2차
1.저장 자리가 3자리에서 6자리로 늘어났습니다. (추가)
2.불러오기시 저장한 아이템의 공격력 각성공격력 방어력을 나타내도록 변경되었습니다. 
  (패치후 다음 저장 부터 나타납니다.)(추가)

3.소켓별 수정 리셋이 추가되었습니다. (추가)
4.저장이름의 글자 수 가 12자 에서 22자로 늘어났습니다. (추가)
5.저장 글씨 색 (오렌지) 가 추가되었습니다. (추가)
6.펄옷 이 추가 되었습니다. (추가)

7.그루닐 2셋 장갑,투구 와 갑옷,신발의 세트옵션이 정상 변경 되었습니다. (수정)
8.검은 마력의 수정 - 신속이 정상 변경 되었습니다. (수정)

12.19 Patch
1.텍스트들을 좀 더 보기 쉽게 텍스트마다(Stroke)를 추가하였습니다. (추가)
2.카프라스의 수정 - 모험을 추가 하였습니다. (추가)
3.카프라스의 수정 - 거인을 추가 하였습니다. (추가)
4.방어구들을 섞어서 쓸 시 세트효과가 하나만 나오던 점을 수정 하였습니다. (수정)
5.시작 인트로가 변경되었습니다. (수정)

12.21 Patch
1.동 바레스 목걸이의 공격력이 15가 아니라 14였던 점을 수정하였습니다. (수정)


12.21 Patch 2차
1.(장갑)수정 검은 마력의 수정 - 적중을 장착할 시 (무기)검은 마력의 수정 - 적중이 장착 되던점을 
수정 하였습니다. (수정)

12.22 Patch 2차 카마실비아 오픈!!
1.(보조무기)발타라 정령의 수정이 추가 되었습니다. (추가)
2.신규 귀장식 나크의 귀장식이 추가 되었습니다. 
(이미지는 마귀의 귀장식과 동일 합니다 추후변경.) (추가)
3.마노스 목걸이가 보석별로 나눠졌습니다. (수정)
4.장비 선택이 좀 더 편리하게 변경 되었습니다. 자기 직업군 장비만 표시 됩니다.
(태도는 이미지가 없습니다. 나오면 추가예정) (수정)

5.직업 선택 버튼이 변경되었습니다. (수정)











12.29 Patch 연금 레시피 오픈!!
1.연금 레시피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추가)
(현재는 비약류와 재료들만 지원합니다. 수정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추후추가예정)


2.신규 투구 그리폰의 투구 추가 되었습니다. (추가)
3.쿠툼 보조무기가 모든 저항력 10%를 올려주던점을 수정 (수정)


2017패치
새해복많이받으세요!!

01.03 Patch 
1.연금 재료 창에서 재료를 클릭 할 시 검색 하는 기능을 추가하였습니다.
(예. 맑은 액체 시약을 누를 시 맑은 액체 시약의 조합법이 나타납니다.) (추가) 
2.나크의팁과 노하우 귀장식 이미지가 정상적으로 적용됩니다. (수정)
3.태도의 이미지가 모두 정상적으로 적용됩니다. (수정)
4.레인저 각성무기중 어린 나무 정령검이 나오지 않았던 점을 수정 했습니다. (수정)
5.평온의 오일이 검색 되지 않던점을 수정헀습니다.(수정)





1.11 Patch 요리 레시피 오픈!!
1.요리 레시피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추가)
(혹시나 비율이 틀린 음식이 있으면 댓글달아주시길 바랍니다.)

2.연금 레시피 결과물이 해당 아이템에 맞는 아이템 색깔이 출력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수정)




1.13 Patch 강화 컨텐츠 오픈 (BETA) !!
1.강화 컨텐츠(BETA) 가 추가되었습니다. (추가)
(강화 컨텐츠는 장비 시뮬에서 사용 가능하며. 장비를 선택하고 강화하기 버튼을 누르면
해당 장비를 바로 강화가 가능합니다.) 
2일동안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현재 베타 버전이고
정상적인 강화는 가능합니다. 
하지만 제가 구상한건 아직 남아있어서 BETA 버전이라고 하겠습니다.
현재 할 수 있는건

-모든 아이템 강화 가능 
-즉시 돌파 가능
-실제강화 및 시뮬강화 가능  

실제강화는 강화 실패시 내구도와 강화수치가 실제와 같이떨어집니다. 
*현재 내구도는 0이되면 자동으로 100채워지면 자기가 실패해서 떨군 총 내구도 수치는 보여줍니다.
※하지만 아직 강화 실패시 스택을 오르게 하는건 못만들어서 추후 만들겠습니다.

시뮬강화는 말 그대로 강화 수치와 내구도가 떨어지지 않습니다.

현재 강화는 보스셋은 1~15강 까지 기존 그루닐같은옷하고 확률이 다르나
장(15강)부터는 정보가 없어서 기존 보스셋 아닌 것 들과 같습니다.
하지만 막상해보면 진짜 보스 강화 수치같고 그렇습니다.. 

아직 구현할 것은

현재 가지고 있는 돈과 스톤을 입력한뒤 
게임안에서 여러캐릭에 여러 스택을 쌓으면서 강화하는거와 같이
실제 게임안에서 강화하듯 하게하는게 목적입니다. 
(제가일할때 게임을 못하니 강화라도 할려고요..)

2.즐겨찾기 저장기능이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수정)
3.신규 수정을 추가하였습니다. (현재 인겜수치가 틀리다는데 일단은 업데이트 표 기준으로 만들었습니다.) (추가)

 
4.메인화면에 눈이내려요.. 어제 눈이와서 추웠거든요.. (추가)


1.18 Patch 연금 비약 효과보기 추가. !!
1.결과물(비약만해당)을 터치시 하단에 비약 효과를 볼 수 있는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추가)
2.그리폰의 비약과 강력한 그리폰의 비약이 추가 되었습니다. (추가)
3.강화 실패와 성공을 확인 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추가)
감사합니다.



2.1 Patch 요리 음식 효과보기 추가. !!
1.요리레시피와 연금레시피의 수량및 재료 오류를 최소화했습니다.
댓글로 추천받은 요리,연금 레시피를 참고해서 전부 수정했습니다.
혹시나 다른것이 있다면 우편이나 댓글로 신속히 알려주시길 바랍니다.
2.결과물(효과가 있는 요리 해당)을 터치시 하단에 요리 효과를 볼 수 있는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추가)

3.요리 레시피에서 Q,W,E,R,A,S,D,F,G키를 통해 좀 더 자세한 재료를 볼 수 있도록 추가 하였습니다.
(마우스로 갖다대도 나타납니다. 만약 단축키를 눌러도 되지않는다면 한/영 키를 눌러서 영문으로 한 뒤 눌러주시면 정상작동합니다.) (추가)
4.다크나이트 각성무기가 추가 되었습니다. (현재는 이미지가 없고 추후 추가 예정입니다.) (추가)
5.자렛의 악세서리를 추가 하였습니다. (반지,귀걸이,목걸이,벨트) (추가)
6.강화하기를 누를때 강화가 불가능한 장비는 강화버튼이 뜨지 않도록 수정하였습니다. (추가)
(6번 패치를 쓰면서 동무기는 강화버튼을 안뜨게끔 해놓는 걸 깜빡하였습니다...)



3.2 Patch 재료 검색시스템도입 및 래시피 코딩수정.
1.요리레시피와 연금레시피의 코딩을 새로짜고 토글을 통해
결과물 혹은 재료를 선택하여 검색을 하실수 있습니다.
2.다크나이트 각성무기 이미지를 추가 하였습니다.(추가)
3.투박한 철 장갑포가 정상적으로 적용되지 않는점을 수정하였습니다.(수정)
4.현재 버전부터 저장을 새로 할 필요없이 쭉 이어집니다.(추가)
5.그리폰의 발톱 이미지를 추가 하였습니다.(추가)
6.수테차의 이름이 잘못된점을 수정하였습니다.(수정)
7.잠정적으로 경매장 계산기 기능을 종료하였습니다.


05.08.2017  1.8.5 Patch
1.강화시뮬에서 장이상부터 실패시  오르는 스택이 달랐던점을 수정했습니다. (버그수정)  하이디엘님 감사합니다.
2.귄트의 장갑이 추가 되었습니다.(추가)
3.발타라의 숨은 빛 허리띠 가 추가 되었습니다.(추가)
4.격투가 장비아이템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각성은 나오면 업데이트 됩니다. (추가)
5.연금레시피에서 이제 해당 연금아이템의 최소 필요연금레벨을 표시 합니다.(추가)
6.장비시뮬에서 직업선택을 더 편하게 변경하였습니다. (수정)
7.장비혹은 수정 선택시 글자색이 게임 아이템색과 동일하게 바뀌도록 변경하였습니다.(수정)
8.강화 시뮬레이터에서 진짜강화하기 세부 설정을 추가하였습니다. (추가)
(토글옆 톱니바퀴를 눌러 설정하시면 좀 더 세밀한 조정이 가능합니다.)
9.이제 강화시뮬에서 아이템위에  -, + 버튼을 통해 강화시뮬내에서 마음대로 강화수치를 변경가능합니다. (추가)

추가 예정.
1. 음식 레시피에서 선택한 아이템들을 장비 시뮬에서 적용 가능하게 할 예정.
2. 어떻게 만들어야 할지는 모르겠지만 연금, 요리 레시피 로드맵 같은 걸만들 예정.
예로 들면 한가지 음식의 로드맵을 열었을 시 하위 재료의 재료까지 한 눈의 볼 수 있게 할 예정. (현재 구현 시도 중.)






감사합니다.

솔직히 3월에 내고 2달동안 할게없어서 딴거만들다가 오늘 아침부터 부랴부랴 업뎃했습니다. 









추가 했
으면하는 것을 댓글로 말씀해주세요









1.강화 시뮬레이터.  완료

전에 있던게 있으면 좋을련만..그럼 금방인데
아니면 강화퍼센트 수치만 알면 금방 뚝딱만들겠습니다.




2.코드시스템 (구현해볼예정) 할게너무 많아서 일단 편의성 작업부터 하고 생각을.../
자신의 셋팅을 상대방과 공유가 가능하도록 할예정입니다.
장비시뮬에서 저장코드를 불러와서
다른사람들이 불러오기 칸에 붙여넣기를 하면
저장코드에 저장한 장비셋팅으로 장비를 바꾸는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