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연금 레시피 결과물이 해당 아이템에 맞는 아이템 색깔이 출력되도록 수정되었습니다.(수정)
1.13 Patch 강화 컨텐츠 오픈 (BETA) !!
1.강화 컨텐츠(BETA) 가 추가되었습니다.(추가)
(강화 컨텐츠는 장비 시뮬에서 사용 가능하며. 장비를 선택하고 강화하기 버튼을 누르면
해당 장비를 바로 강화가 가능합니다.)
2일동안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현재 베타 버전이고
정상적인 강화는 가능합니다.
하지만 제가 구상한건 아직 남아있어서 BETA 버전이라고 하겠습니다.
현재 할 수 있는건
-모든 아이템 강화 가능
-즉시 돌파 가능
-실제강화 및 시뮬강화 가능
실제강화는 강화 실패시 내구도와 강화수치가 실제와 같이떨어집니다.
*현재 내구도는 0이되면 자동으로 100채워지면 자기가 실패해서 떨군 총 내구도 수치는 보여줍니다.
※하지만 아직 강화 실패시 스택을 오르게 하는건 못만들어서 추후 만들겠습니다.
시뮬강화는 말 그대로 강화 수치와 내구도가 떨어지지 않습니다.
현재 강화는 보스셋은 1~15강 까지 기존 그루닐같은옷하고 확률이 다르나
장(15강)부터는 정보가 없어서 기존 보스셋 아닌 것 들과 같습니다.
하지만 막상해보면 진짜 보스 강화 수치같고 그렇습니다..
아직 구현할 것은
현재 가지고 있는 돈과 스톤을 입력한뒤
게임안에서 여러캐릭에 여러 스택을 쌓으면서 강화하는거와 같이
실제 게임안에서 강화하듯 하게하는게 목적입니다.
(제가일할때 게임을 못하니 강화라도 할려고요..)
2.즐겨찾기 저장기능이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수정)
3.신규 수정을 추가하였습니다. (현재 인겜수치가 틀리다는데 일단은 업데이트 표 기준으로 만들었습니다.) (추가)
4.메인화면에 눈이내려요.. 어제 눈이와서 추웠거든요.. (추가)
1.18 Patch 연금 비약 효과보기 추가. !!
1.결과물(비약만해당)을 터치시 하단에 비약 효과를 볼 수 있는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추가)
2.그리폰의 비약과 강력한 그리폰의 비약이 추가 되었습니다.(추가)
3.강화 실패와 성공을 확인 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추가)
감사합니다.
2.1 Patch 요리 음식 효과보기 추가. !!
1.요리레시피와 연금레시피의 수량및 재료 오류를 최소화했습니다.
댓글로 추천받은 요리,연금 레시피를 참고해서 전부 수정했습니다.
혹시나 다른것이 있다면 우편이나 댓글로 신속히 알려주시길 바랍니다.
2.결과물(효과가 있는 요리 해당)을 터치시 하단에 요리 효과를 볼 수 있는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추가)
3.요리 레시피에서 Q,W,E,R,A,S,D,F,G키를 통해 좀 더 자세한 재료를 볼 수 있도록 추가 하였습니다.
(마우스로 갖다대도 나타납니다. 만약 단축키를 눌러도 되지않는다면 한/영 키를 눌러서 영문으로 한 뒤 눌러주시면 정상작동합니다.) (추가)
4.다크나이트 각성무기가 추가 되었습니다. (현재는 이미지가 없고 추후 추가 예정입니다.)(추가)
5.자렛의 악세서리를 추가 하였습니다. (반지,귀걸이,목걸이,벨트)(추가)
6.강화하기를 누를때 강화가 불가능한 장비는 강화버튼이 뜨지 않도록 수정하였습니다.(추가)
(6번 패치를 쓰면서 동무기는 강화버튼을 안뜨게끔 해놓는 걸 깜빡하였습니다...)
3.2 Patch 재료 검색시스템도입 및 래시피 코딩수정.
1.요리레시피와 연금레시피의 코딩을 새로짜고 토글을 통해
결과물 혹은 재료를 선택하여 검색을 하실수 있습니다.
2.다크나이트 각성무기 이미지를 추가 하였습니다.(추가)
3.투박한 철 장갑포가 정상적으로 적용되지 않는점을 수정하였습니다.(수정)
4.현재 버전부터 저장을 새로 할 필요없이 쭉 이어집니다.(추가)
5.그리폰의 발톱 이미지를 추가 하였습니다.(추가)
6.수테차의 이름이 잘못된점을 수정하였습니다.(수정)
7.잠정적으로 경매장 계산기 기능을 종료하였습니다.
05.08.2017 1.8.5 Patch
1.강화시뮬에서 장이상부터 실패시 오르는 스택이 달랐던점을 수정했습니다. (버그수정) 하이디엘님 감사합니다.
2.귄트의 장갑이 추가 되었습니다.(추가)
3.발타라의 숨은 빛 허리띠 가 추가 되었습니다.(추가)
4.격투가 장비아이템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각성은 나오면 업데이트 됩니다. (추가)
5.연금레시피에서 이제 해당 연금아이템의 최소 필요연금레벨을 표시 합니다.(추가)
6.장비시뮬에서 직업선택을 더 편하게 변경하였습니다. (수정)
7.장비혹은 수정 선택시 글자색이 게임 아이템색과 동일하게 바뀌도록 변경하였습니다.(수정)
8.강화 시뮬레이터에서 진짜강화하기 세부 설정을 추가하였습니다. (추가)
(토글옆 톱니바퀴를 눌러 설정하시면 좀 더 세밀한 조정이 가능합니다.)
9.이제 강화시뮬에서 아이템위에 -, + 버튼을 통해 강화시뮬내에서 마음대로 강화수치를 변경가능합니다. (추가)
추가 예정. 1. 음식 레시피에서 선택한 아이템들을 장비 시뮬에서적용 가능하게 할 예정. 2. 어떻게만들어야 할지는 모르겠지만 연금, 요리레시피로드맵 같은 걸만들 예정. 예로 들면 한가지 음식의 로드맵을 열었을 시 하위 재료의 재료까지 한 눈의 볼 수 있게 할 예정. (현재 구현 시도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