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시즌을 점검 전에 이미 졸업하신 분들은 받을 수 없는 혜택이니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여름 시즌을 졸업하지 않은 유저들한테는 파랑 상자 [푸가르의 특별한 시즌 선물 상자]'우편'으로 지급이 됩니다.

중요한 것은 '우편'으로 지급된 상자를 수령하지 않으면,

여름 시즌 캐릭터를 일반 캐릭으로 졸업을 시켜도 삭제되지 않고 우편함에 그대로 남아있다는 겁니다!

새 시즌 캐릭을 만드신 후에 새 시즌 캐릭으로 [푸가르의 특별한 시즌 선물 상자]를 받는다면

남들보다 유리하게 새 시즌을 진행하실 수가 있습니다!



동투발라 악세 3개[반지/귀걸이/파도의 블스]와 동투발라 장비 1개[파도의 블스], 그리고 각종 강화 재료와 발크스의 조언을 가지고 시작하는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여기에 시즌 패스 보상으로 받는 동투발라 악세 3개[반지/귀걸이/파도의 블스]와 동투발라 장비 1개[파도의 블스]까지 포함하면,

투발라 악세는 강화를 1도 안해도 이미 반지/귀걸이 한 쌍이 동이기 때문에,

사실상 목걸이랑 벨트만 강화하면 되는데, 이것도 파도의 블스 2개로 동 확정 강화를 할 수 있고,

투발라 장비도 2부위는 파도의 블스로 동 동확정 강화를 할 수 있기 때문에 나머지 5부위만 맞추면 끝입니다.

남들보다 아주 유리하게 시작할 수 있으니,

여름 시즌캐로 [푸가르의 특별한 시즌 선물 상자]를 받지 말고 새 시즌캐로 상자를 받으시길 바랍니다!


요약: 여름 시즌 캐릭으로 우편 수령하지 말고, 새 시즌 캐릭으로 우편을 수령하자!

-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