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잡아메치기'
 전승의 '강 : 잡아메치기'에 '적중률 감소' 효과가 '근접 방어력 감소' 효과로 변경되었습니다.
 '진 : 잡아메치기'는 기존과 동일합니다.
 본래 '강 : 잡아메치기'의 기술 설명에 있었던 '잡기 성공률 증가 +10%' 문구가 삭제되었습니다.
 업데이트 내역 중, 기술의 설명 문구를 실제에 맞게 수정한 목록에 '강 : 잡아메치기'가 있는 것으로 보아, 원래부터 적용되지 않던 효과였나 봅니다. 씨발.

 2. '강 : 분쇄' 이후 연계 되는 기술
 목록에는 '강 : 강타', '강 : 회전 가르기', '강 : 반격 태세'가 있습니다.
 '강 : 회전 가르기'는 기존과 동일한데, 살짞 더 빨라진 느낌입니다.
 '강 : 강타'는 돌개강타가 나갑니다, 첫 번째 타격이 생략되고 두 번째 타격부터 나가는 그거 맞습니다.
 '강 : 반격태세'는 준비 동작 없이 즉시 올려베기가 나갑니다.

 3. '강 : 강타'의 마지막 타격에 다운 스매쉬가 추가되었습니다.

 4. '강 : 분쇄'의 마지막 타격에서 모든 타격에서 다운 스매쉬가 발동되던 현상이 수정되었다는데, 아무래도 마지막 타격의 피해량이 1174% x 3이라서 다운 스매쉬 굴림이 세 번 일어나는 현상이 있었나 봅니다. 어쩐지 잘 터지더라.

 5. '강 : 방패 치기' 습득 시 방패 진공 이후 방패 밀치기 기술로 연계가 불가능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어차피 해당 기술을 쓸 이유가 없기 때문에 잠구면 될 것 같습니다.
 +아니, 이거는 의도한 게 아니었다는 게 더 놀라운데. 설마 전승 방어 태세 중에 전진 검술, 질주 베기 사용 안 되는 것도 버그일까요.

 6. 이제 두 번째 찍어차기에도 슈퍼아머, 바운드가 적용됩니다.

 7. 이제 점프 가르기에도 다운 어택이 적용됩니다. 이것도 의도된 게 아니었다는 게 놀랍네요.

 8. 저항 무시 증가에 대한 설명 문구가 다른 증가 효과와 동일한 표현으로 변경된다길래, 악력 증가의 잡기 성공률 증가 문구도 잡기 저항 무시 증가로 변경되는 줄 알았는데 그건 아니었네요. 뭔가 다르게 적용되는 효과일까요?




 여러모로 뭔가 찝찝하다 싶으면 일단 버그 신고나 건의부터 날려봐야한다는 생각에 확신을 주는 패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