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뚫 - 맹습 - 찍메 2타 이후 백드롭 - (멀리있다면 바위밀치기 이후 찍메) - 광파 - 날바람 - 맹습 - 평타 - 휘몰 - 시체운반자 - 광파 - 날바람 - 맹습 - 평타 - 바위메치기 점프해서 내려 꽂기 - 광파 - 날바람 - 맹습 - 평타 - 찍메~

 

 

잡기 삑살만 안나면 거진 무한콤보 가능 합니다. 시체운반자에서 삑살만 안나면요.

 

찍메 2타 이후 백드롭은 히든커맨드 입니다. 키보드 ↓(s키)방향을 누르면 백드롭으로 내려찍습니다.

 

그냥 3타 다 내려찍는 것 보다는 막타에 백드롭으로 내려 찍는 것이 후딜이 좀 더 적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찍메 때는 시체운반자는 쓰지마세요. 시체운반자 중 빠져나가는 경우도 허다해서 안 쓰는게 낫습니다.

 

그리고 광파 - 날바람 - 맹습 이후 평타를 넣는 이유는, 맹습 이후에 바로 휘몰이나 바위들어메치기를 누르면

 

맹습 후딜 때문에 바로안 써집니다.

 

그래서 중간에 평타를 눌러야 바로 써져요. 날바람 - 맹습 - 평타를 누르자마자 휘몰or바위들어메치기를 쓰시면

 

바로 써집니다.

 

그리고 휘몰 막타 내리꽂기가 후딜이 좀 있어서, 차라리 휘몰 이후에는 시체운반자 쓰는 것이 나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바위들어메치기는 꼭 점프해서 내려꽂는 기술을 사용하세요. 후딜 제일 작습니다.

 

 

 

 

초날바람 강력 추천합니다.

 

그냥 잡기로 눕혀놓고 광파 광파 광파 평타 평타 평타 보다는

 

날바람을 넣는게 훨씬 좋습니다. 왜냐하면 잡기 이속버프가 어마무시합니다.

 

그래서 콤보 도중, 다음 잡기가 삑사리나도 날바람 이속버프 떄문에 적을 바로 추격하기 한층 더 수월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