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난타
- 끊김 방지 패치: 개꿀

2. 파동
- 쿨 감소: ㄱㅅㄱㅅ주절먹
- 우클 유지시에만 모으기 유지: 이전에도 그랬는데 무슨 말인지 모르겠음. 테스트 해봐야 할듯. 거신병때처럼 즉발로 나가는거면 떡상

3. 짜잘한 pve 곗수 상향: 개꿀

4  신규스킬 화염 연쇄: 잘 모르겠음.
- 쌩 맨몸이라 요즘같은 슈무/뒷방막/슈아CC 비비기 메타에 안 맞음.
- 첫타 0.7cc라 2.7 노려볼만 한가도 싶었는데 막타가 띄우기라 좀 그럼..
- 시연 움짤에 나오는 걸로만 봐서는 이걸 콤보에 써먹을 각이 안 보임. 만약 파열포 땅울 거신 등이 화연 3타 후 모션캔슬이 된다면 연계에 써먹을 여지 있는듯?
- 다운 스매쉬 없는게 좀 아쉬움.
- 맨몸스킬이라 제일 아쉬움. CC 필요 없으니 슈아 하나만 줬으면 좋겠는데

※ 패치노트 죽 읽고 난 느낌
- 사냥은 조금 개선된거같음. 하지만 피빕은 이전이랑 다를게 없을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