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생 <꿀잼> 길드에요!!

저희는 누구 한 명 소외되는 사람 없이 다함께 놀려고 길드를 만들게 되었어요!
그래서 디코 규칙으로 상호 존칭을 걸고 있습니다.
길드원끼리 오래 디코를 하다보면 친해질 수 밖에 없잖아요? 친해지면 형누나언니동생 하기 마련이구요.
하지만 그렇게 되면 새로 들어오시는 길드원분들이 친해지는데 어려움이 많더라구요. 
저희는 친해지면서 생길 수 밖에 없는 "친목질"을 상호존칭을 통해 최대한 방지해보려고 합니다.
<꿀잼> 길드 이전에 형동생하던 분들까지 금지시킬 순 없어서 상호존칭이 완벽하게 이행되진 않으나
그래도 길드원 대부분이 상호존칭하며  꿀잼디코 중입니다!

 음성채팅을 할 환경이 되지 않는다면 듣톡도 가능하고!
 여유롭게 즐기는 채팅러분들도 환영합니다!

 추가. 시즌+가 곧 시작됩니다.
 저희가 뉴비 키우기를 또다른 꿀잼 컨텐츠로 생각하고 뉴비분들 알려주는 것에 즐거움을 느낀답니다.
  https://www.inven.co.kr/board/black/3607/61009?my=post
 이곳에 관련 사례들도 있으니 시즌+로 게임 시작하시는 뉴비, 복귀뉴비분들도 환영합니다!!
 현재 9/15 10:49기준 시즌캐릭터 쩔 버스 운영중입니다. 1차로 2-3시간 60렙 / 시즌패스 미시다가 / 2차로 2-3시간 61렙찍어드리고 있어요!!! 뉴비 복귀분들 꿀잼길드로오세요!!

 현재 길드 이벤트 진행 중입니다! 이벤트 상품은 바빠서 게임 못하는 분들이 마음 상하지 않게, 경쟁이 심해지지않게 가벼운 상품만 걸고 진행 중이에요! 맨날 반복하는 노역에 생기를 불어놓고자 길드차원에서 열심히 준비하고 있답니다!! 가입하세요 <꿀잼> 길드!!   


 <꿀잼> 길드에서 다함께 재미있게 놀아요~

오픈톡(복사용): https://open.kakao.com/o/gMQhKcz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