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검은사막 서비스팀입니다.

일시적으로 검은사막 런처 연결이 불안정했던 현상이 21:00 이후로 정상화되었습니다.
해당 현상을 겪은 모험가 여러분께서는 검은사막 런처 재실행 시 정상적으로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게임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펄어비스 검은사막 서비스팀






안녕하세요. 검은사막 서비스팀입니다.

일부 모험가님들께서 게임 실행 시 검은사막 런처에서 아래와 같은 메시지가 발생하며,
정상적으로 게임이 실행되지 않는 상황을 겪고 계신 것으로 확인하였습니다.

"Mac Address가 잘못되었습니다. 런처를 재시작 하시거나 문제가 반복될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현재 정확한 원인을 확인 중이며, 추후 정상화 완료 시 본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검은사막 서비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