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2월 11일(일) 08:00 칼페온 연회에서 공개될 신규 클래스 우사!
 
칼페온 연회가 종료된 후 검은사막 연구소에서 우사 클래스를
미리 플레이 해보실 수 있는 사전 체험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위 영상을 감상하고 GM 노트에 사전 체험 댓글을 남겨주세요!
 

신규 클래스, 우사 사전 체험 이벤트

이벤트 기간

- 2022년 12월 7일(수) 정기점검 후 ~ 2022년 12월 9일(금) 09:00

 

이벤트 내용

① 이벤트 기간 중 ‘우사 티저 영상‘을 감상하고 본 GM노트에 댓글 후기를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 시 #우사 해시태그가 포함되어 있어야 합니다. (필수)

 

② 댓글을 남겨주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당첨된 50명의 모험가님께는 검은사막 회원가입 이메일 계정으로

신규 클래스, 우사 사전 체험을 위한 검은사막 연구소 계정을 전달해 드릴 예정입니다.

사전 체험 기간

2022년 12월 11일(일) 칼페온 연회 종료 후

~ 2022년 12월 16일(금) 검은사막 연구소 정기점검 전까지

 

검은사막 연구소
 
검은사막 연구소란?
- 검은사막 연구소는 개발 중인 콘텐츠를 사전에 공개하고, 테스트하는 목적으로 운영되는 테스트 서버입니다. 
- 연구소에서 발표된 내용은 라이브 서버 업데이트 시 부분적으로 조정, 변경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검은사막 연구소 접속 방법
- 검은사막 연구소 홈페이지 ▶ 모험가 캠프 ▶ 클라이언트 ▶ 게임 다운로드

 


* 유의사항
- 당첨자 발표는 사전 체험 기간 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될 예정입니다.
단, 당첨자 발표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사전 체험 기간 중에는 체험 계정이 아닐 경우, 검은사막 연구소 ‘글로벌 서버’ 이용이 불가합니다.
‘아시아 서버’는 원활하게 이용하실 수 있으니 게임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아시아 서버’는 신규 클래스 우사 콘텐츠 이용이 불가합니다.
- 본 이벤트와 무관한 내용이거나 댓글을 남긴 가문명, 캐릭터명이 운영정책에 위반되는 경우,
별도 통보 없이 댓글이 삭제되며 이벤트 참여에 인정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이벤트 내용 및 기간은 당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 및 수정, 취소될 수 있습니다.
변경사항은 이벤트 페이지에 안내하며, 별도로 공지하지 않습니다.
- 부적절한 방법으로 이벤트에 참여하신 경우에는 참여 취소 및 아이템 회수가 진행될 수 있으며,
게임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기타 이벤트 관련 문의 사항은 [고객센터]를 통해 전달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본 이벤트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검은사막 이벤트 규약]에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