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토요일에 진행된 점령전 프리시즌!

길드 코끼리로 목책을 파괴하고 긴장감 넘치게 성채 내부로 진입했던 길드부터

높은 지형에서 전략적으로 공격을 시도했던 길드까지!

새로운 모습으로 찾아온 점령전 프리시즌을 많은 분들이 참여하여 즐겨주셨는데요.

 

치열했던 점령전 프리시즌 현장을 송출했던 검사TV 생방송이

다가오는 2021년 8월 7일(토) 19:30 모험가 여러분을 다시 한 번 찾아갈 예정입니다.

이번 주말도 점령전 프리시즌 생방송과 함께 긴장감 넘치는 주말 저녁을 보내보시는 건 어떨까요?

그럼, 검사TV 생방송에서 만나요!  ༼ つ ◕_◕ ༽つ 

 


다시 한번, 점령에 도전하라! 프리 시즌 점령전 생방송 안내

방송 일정

- 2021년 8월 7일(토) 19:30 ~

- 팔로우(트위치), 구독하기 (유튜브) 누르고 점령전 프리 시즌 본방사수 필수! 절대 놓치지 마세요.

검은사막 공식 트위치 채널 바로가기

트위치

검은사막 공식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

 

모험가 여러분의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여기서 부터는 사견입니다. 
현재 점령전 프리시즌을 여러 길드가 참여하고 있습니다. 
그덕에 몇 년간 침체되어있던 공성 컨텐츠가 간만에 활력이 다시금 불어 넣어지고 있으나 안타깝게도 그간 공성 컨텐츠를 좀 먹고 결국엔 망친 패악질이 여전히 행해지고 있는 실태입니다. 

공성 컨텐츠가 왜 처참하게 무너졌는가?에 대한 여러 이유 중 특정 길드들의 어뷰징. 일명 '돌려먹기'를 빼놓을 수 없을 겁니다. 그간 운영사 측에서 유저들 간의 일이니 개입을 하지 않는다. 라는 방치적 자세는 다시 불어올 점령전의 활력을 위해서라도 더 이상 옳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저번 주에 행해진 점령전도 그러했고 오늘 점령전 역시 칼페온의 경우 특정 길드의 어뷰징이 예고가 되어있습니다.

이번 점령전 프리시즌을 위해 제가 속한 길드 뿐만 아니라 다른 길드 모두 길드원들과 함께 직책에 상관없이 으쌰으쌰 하며 열성적으로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실제로도 각 길드간 중책을 맡으신 분들끼리 순수하게 재미있는 점령전을 위해서 각종 정보들을 멘토링 해주며 준비하고 있습니다. 

고정적인 연합이라는 판을 짜서 연합 간 잇속만 챙기려 하고 순수하게 점령전을 준비 중인 길드들의 노고를 짓밟는 패악질이 더 이상 일어 나지 않게 하기 위해선 이제는 과거에 있었던 특정 길드의 제한을 기간적으로 제제 했던 수위를 넘은 길드 단위의 패널티가 있어댜 된다고 봅니다.

비록 점령전에 관심이 없는 분들이라도 게임의 전반적인 컨텐츠들의 건강한 문화를 위해서 부디 관심을 가져주었으면 싶어 사견을 다는 실례를 범하지만 이번 점령전 컨텐츠를 정말 고대한 한 명의 유저로 이 자리를 빌어 한분이라도 더 공식방송에서 목소리를 내어 주시기를 호소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