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을 써야할 것 같아서 인벤 처음 가입하고 작성합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작년 겨울에 검은사막을 시작한 킁가킁가길드 안하랑이라고 합니다.

일단 제가 주로 아르샤 서버에서 사냥을 해왔어서 일반서버에서의 비비기가 어느정도인지 정확히 모르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사건의 발단은
검사를 처음 시작한 제 친구들 잠식의 결계 퀘스트 중에서 잡템 100개씩 모아오는 퀘스트를 도와주는데서 시작했습니다.
칼페온3 엘비아 수도원에 도착해서  미니맵에 아무도 안보이는 것을 확인 후 수도원 입구부분을 정리한 후 진입기준 우측 통로방향으로 잡으면서 가던 중 "오달이"님을 마주쳤습니다.
안쪽에서 나오는 모습을 보고 바로
채팅에 "ㅈㅅㅈㅅ"를 빠르게 쳤고
"친구 잠식퀘 먹여주다가"
"ㅈㅅ합니당"라고 설명 및 다시 사과를 한 후 바로 뒤로 돌아서 수도원 출구쪽으로 빠져나갔습니다.
빠져나가면서 친구 잡템퀘 몇개 남았는지 물어봤고 20개정도 남았다해서 
최대한 도는 루트에 안걸리게 수도원 진입기준 왼쪽방향에서 가장 강가에 있는 몹 두무리를 잡아서 잡템퀘를 채워줬고
글리시 마을로 데려다주기위해 바로 말을 불러서 뉴비친구까지 태우고 출발했습니다.
잠식퀘 마무리하는거까지 다 도와준 뒤 길드 채팅창을 봤더니 길드원분들께서 절 부르고 계셔서있었던 일 그대로 상황설명을 해드리고 그때부터 월드챗을 봤습니다.

일단 이해가 안가는 부분이 너무 많습니다 "오달이"님
검은사막에서 사냥을 하면서 저 일에서 어떤 부분이 비빈건가요?
미니맵자체가 풀동선을 타는 유저가 보이지 않는 구조인 게임인데
그상황에서 마주치고 바로 사과드리고 나갔는데 무엇이 문제였나요?
일반섭에서 사냥하다보면 풀캠을 비비고가는 유저도 많고 반캠을 잡고 마주쳐서 사과한마디없이 그냥 가버리는 사람도 많은데 사과드리고 돌아서 나갔는데 대체 뭐가 그렇게 마음에 안들어서 저희 길드를 욕하실까요?
물론 제가 아르샤에서 맞으면서 자라서 그런걸지 몰라도 반캠도 아니고 1/4캠도 안되는 부분을 고의도 아니고 있는지 모르는 상태에서 잡은건데 왜 그러실까요?
305/411 스펙이신 "오달이"님께서 정상적으로 검은사막을 플레이 해오셨다면 일반섭유저건 아르샤주민이건 이 상황에서 어떤 부분에서 화가 났는지 말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애초에 뭘 원해서 월드챗을 그렇게 난사하고 인벤에 글을 쓰시는지 여쭤보겠습니다. 본인께서 원하는 바가 있으시다면 말씀해주시겠지요?

제가 사냥터 자리를 뺏거나 "오달이"님을 비빈게 아니란걸 검은사막을 "정상적"으로 플레이하시는 유저분들이시라면 아실거라고 믿습니다.

어제도 한시간 내내 월드챗을 난사하고
"오달이"님이 길드원분들과 길마님께 말도안되는 억지를 부린 점과
인벤에 글을 쓰실 때 악의적으로 스크린샷을 선정해서 올린 점에 대해서 전 사과받고 싶습니다.

이 상황이 정 이해가 안가고 본인만 억울하다는 생각이 드시면 길가다 가문명 "안하랑" 마주치시면 선칼키고 치세요. 이유는 이해못해도 화나신건 이해하고 맞아드릴께요.

대신 뉴비 지원해주는 길드와 뉴비 도와주던 사람들 욕한건 안넘어가겠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막 가입했더니 사진이 첨부가 안되네요....

"오달이"님(인벤닉 "애발이"님) 글

https://www.inven.co.kr/board/black/3583/1620201?name=nicname&keyword=%EC%95%A0%EB%B0%9C%EC%9D%B4

https://www.inven.co.kr/board/black/3583/1620329?name=nicname&keyword=%EC%95%A0%EB%B0%9C%EC%9D%B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