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킬 포인트 1600 정도 돼면 증가하는것 3에서 1로 줄어든다.
이것이 스포 부족의 원인중 하나. 이것을 2500까지 올리자.

초기에 1600은 아주 많은 수치였지만, 진 스킬 및, 전승, 라밤 및 스킬 추가로 찍어야 하는것이 늘어나면서 스포가
부족하게 됐다.

또한 경험치 이벤트를 많이 해서 렙은 쉽게 높아지는데 비해서 스킬포인트의 증가는 아주 느려서 상대적으로 더 부족함을 느낀다. 불균형이 더 심해 졌다.

정상적으로 경험치 이벤트 없이 60랩을 찍으면 스킬포인트 역시 경험치에 비례해서 증가돼기에. 충분하다, 하지만 경험치 이벤트만 하고, 스킬 포인트 이벤트가 없어서 불균형이 됐다. 최근에서야 스킬 스포인도 조금 주기는 한데 이것으로는 어림도 없다.

경험치 이벤트를 하면 스포도 같이해서 불균형을 해소해야 한다.
현재 상황이 랩은 61인데. 스포는 1000도 안돼기에 스킬 찍어서 사용할수가 없는 상태가 됐다. 이것이 지금 현실이다.

경험치 이벤없이하면 61렙에 몇인지는 모르지만, 2천은 넘는다고 들은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