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쟁의 여신이 강림했다 이런 설정으로
오픈 필드 레이드 보스 추가,

여신은 오픈필드상 늘 그 자리에 있고
레이드에 성공하면 며칠간 잠듬

여신이 위치한 지역 주변은
생활 꿀통이 형성되 있어 유저들이 몰리고
레이드를 성공해 여신이 잠들면 황무지로 변함

여신의 기능은 쟁 관련 버프,
주로 지고있는 쪽을 밀어주는 역할

킬댓합이 일정수치 넘어가면 버프가 활성화되고
킬/대스가 1에서 멀어질수록 버프가 강화됨

기본 버프는 무한 엘리언
게이쟁 방지 및 규모차를 극복할수 있게 해주는 버프

끝까지 이겨먹고 싶으면 펄눈물 쓰면댐

두번째 버프는 비율에 따라 공방 보너스
맥스로 공순블 방순블의 절반정도로

맥스스택 찍으면 괴롭힘 당하는 길드
쌈모르는 인원이 슈아기만 돌려도 킬이 막 들어오게끔

공방합 버프는 악용 못하도록
극단적인 킬댓 차이일때 활성화 되고
공거점에선 당연히 비활성
(예 10킬 100데스)

엘리언 버프는 기준을 널널하게 잡고
열세 길드 쪽에 계속 밀어줘야 게이쟁이 사라질듯

우세 길드는 부활 지점이 가까운 곳에서 싸워서
계속 우세를 유지하거나, 열세 길드는 엘리언이 필수인
심층이나 히스에서 사냥하며 열세를 이점으로 바꾸거나

쟁 해본 사람은 알겠지만 모두가 엘리언 스팸 하는게
깡패임, 죽여도 죽어도 적 인원은 안줄고
우리는 조금씩 갉아 먹히면서 진영 깨짐

물론 킬뎃 기준치가 크로스되는 순간
즉시 모든 버프 해제

인위적인 개입을 극복할 탈출구는 필요하다 생각함

쟁 우세 길드는 버프 제거를 위해
여신을 레이드 할수 있게 만들고 난이도는
100인 엑티브 필요한 공성급으로,

성공하면 여신 악마여도 상관없고 신규 보스가
며칠간 잠들며 버프 무력화

또 세금마차 처럼 칼키고 빨개진 상태로 싸우게 만들고
대신 레이드존 안에서 성향은 고정
적대 뿐만 아니라 주변에서 꿀빨기 원하는
무길드 및 타길드 유저들도 방해할수 있게끔

여기에 건의에 자주 나오는 내용인데
(쟁 위험이 있지만 공거점 참여가능 길드/
초식생활 풀 보호 길드) 이렇게 나누고

풀 보호 길드는 거점전이 불가능 하지만
절반 정도 보상으로 길드 차원에서 해결해야할
여신설정 이용한 생활 관련 인카운터를 넣어주면 될듯

수렵총으로 막아야될 동물 웨이브 라던지
호미로 사악한 덩굴 모두 재초하기 라던가

경쟁이 아예 없으면 재미 없으니
아침의 나라처럼 주간 순위 기능을 넣어서
1등 길드는 벨리아 마을내에 기운회복 기능이 있는
개쩌는 지붕을 하나 만들어 주고 1등길드
전용 공간으로 쓸수 있게

와 저 길드는 수렵장인이 많은가보다
숙련 2천 채집러가 몇명이야 개쩌네 소리 나오게

이럼 월드도 생동감 넘치고 모두가 재밋을듯

망상인거 ㅇㅈ인데
요즘 굴러가는게 심상치 않아서 적어 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