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승만 계속 하다보니 질리기도 해서 시즌케릭으로 각성 금수랑을 
키우고 있었는데 연구소에 기다리던 금수랑 밸런스 패치내용이 떠서 반가웠습니다.
그리고 오늘 본섭에 관련 내용이 업데이트 됐습니다.

패치내용 중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온 폴짝 이동기.
사냥만 하는 입장에선 모션이 살짝 짧아지긴 한거 같은데
크게 달라진건 못느꼈습니다. 

진 나무오르기 스킬, 이동기로 쓰라고 리뉴얼 해준거 같은데 
스킬 모션이 길어서 그런가 나풀거리며 날아가는게 
다른 이동기에 비해 시전시간도 많이 걸리고 
월광타 스킬조차도 4초 딜레이때문에 이동기로 쓰기 빠듯한데 
6초 딜레이라 장거리 이동시 쓰긴 좀 그렇더라구요.
기술 사용 중 무적이라 pvp쪽에선 선호할 수도 있을거 같네요.

공간벼락의 슈퍼아머 유지. 그동안에 스킬 시전중에 슈퍼아머가 
비는 구간이 있었는지도 몰랐는데 끝까지 유지된다니 잘 됐네요.
강 사자후가 전방가드에서 슈퍼아머로 바뀌었습니다. 
몹을 몰아서 쓰는 경우가 많은 스킬인지라 CC에 대한 방어로는 이게 날수도 있겠네요.

강 팔방연환격, 처음 금수랑할때 데미지 계수보고 오~ 메인 딜링기인가? 
기대를 가지고 써보다 실망하고 안썼던 스킬. 
오늘 써보니 데미지가 메인 스킬급은 못되도 메인 스킬 쿨중에 
짤스킬을 2번 써야 몹을 정리할 수 있을때 써보니 좋더라구요.
손이 편해진거 같아 만족스럽네요~

토론방을 보면 금수랑 회피이동에 대한 말들이 많더라구요. 
그동안 전승만 해서 몰랐는데 금수랑은 pvp를 주로 각성으로 하나보네요.  

서래차사 입고있는 금수랑을 AI 한테 그려달라고 한 그림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