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개인이 느끼는 부분이므로 다른 사람과 차이는 있을 수 있습니다.

1. 비각성 자법류 스킬 각성으로 이전

2. 데미지 UP 혹은 CC 유틸성 및 스킬 조정. 

현재 딜찍누 캐릭중에 무사가  풀슈아 유지라는 장점은 분명하나 데미지 자체로 상대방에 압박을 가하는
건 어려운 수준임. (330공 이상 서로 엔드 세팅으로  공셋 OR 벨셋 기준) 

* 용염진은 개선 없이는 봉인기,   결국  화선풍 파천으로 상대에게 딜 압박을 주기는 어려움.

그렇다고 CC 유틸성이 뛰어난 편도 아님.  본 극도라는 좋은 본스킬은 보유하고 있지만. 결국 모션이 크기 때문에
예측성, 혹은 깔아 두는 식의 플레이로 질러보는거지 결국 상대의 빈틈을 보고 캐치 플레이는 불가. 

매화랑 스킬을 공유 하는 스킬도 조금씩 다르게 패치를 하는거 같은데. (이리오너라 등)

같은 스킬인데 하위호환 스킬은 다른 메리트를 주었으면 함. 

1) 장찌 길이 -> 무사보다 매화가 김 (똑같은 길이로 패치 OR 무사 만의 장점 EX 길이는 짧지만 모션이 더빠름)

2) 압제 -> 압제의 방깍 및 모션 (후모션)등의 장점으로  아몰랑 (추격 압체, 진눈 압제) 압제 혹은 콤보 중에 활용이                 가능하나 무사의 기백은 모션 자체가 김 ( 기백 모션 자체를 건들기 어려우면 히트 박스 범위를 넓힘)

3)비각성 CC류 활용도 -> 잡기 캐릭의 경우 기본적으로 각성 상태에서 비각잡기가  단축키 버튼으로 즉시 발동                                         으로 바뀌어서 각성상태에서 비각 CC 활용이 가능함. 
                                  매화의 경우 각성 붉은달 버전을 만들어서 비각 (전가 CC)를 각성 상태에서도 활용 가능.
                                   무사의 경우 각성 상태에서 즉발 비각 스킬류는 후퇴베기, 진개화 2개임
                                    -> 후베, 개화는 둘다 초근접 맨몸 CC기. 활용성 제로 
                                   
이에 따라 각성 모션 역극(비각 역극 잠금) OR 각성(연환격 잠금)  S+좌클로  각성 상태에서 즉발  비각 역극 발동 해줬으면 함.

애초에 무사는 매화에 대비하여 CC부분에선 무조건 불리하게 설계되어 있어서 매화와 비슷 하게 바라는건 욕심
이지만, 무사의 슈아유지 지구력 관리가 좋은 반면 매화의 높은 적중 회깍으로 인한 벨셋의 장점등 
각각의 장단점은 분명히 존재함. 그럼에도 불구하고 현재 각성 무사의 경우 기본적으로 손 봐야 할 점도 아예
패치를 안하고 있기에 이런 부분은 수정 해줬으면 함.

마지막으로  강격 (스매쉬 삭) 및 용염진

4) 용염진  ->  무사의 아이덴티 스킬이자 예전의 초 핵심 스킬이 현재로는 가장 쓸모 없는 스킬로 변함.
                     현재의 용염진은 데미지도 그닥에 모션도 엄청나게 길며, 범위도 좁은데다 전가 판정임.
                     안좋은 판정은 죄다 달려 있는 상태임. 
                     개선 방향은 여러가지지만 기본적으로 범위 (히트 박스가 너무 좁음)와 속도가 최우선으로
                     변경 되었으면함.  그 외 화풍은 흐름기이지만 용염진 자체를 쓰기 어려워서 현재 봉인 수준인데
                     따로 분리해서 자체적으로 쓰게 하거나,  화선풍, 극도 등의 흐름기로 활용 할 수 있게 변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