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 : 격풍
강 : 격풍 3타격 사용 중 돌진할 때는 카메라 방향에 따라 캐릭터가 회전하도록 개선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강 : 격풍 3타격 중에는 마우스 이동을 사용할 수 없도록 변경되었습니다.
강 : 격풍 3타격 기술 사용 시 공격이 끝난 직후 지구력이 회복되도록 개선되었습니다.

편전 : 회피 사격
편전 : 회피 사격 기술을 편전이 장전되지 않은 상태에서도 별도로 사용할 수 있는 기술로 분리되었습니다.
단, 기술의 효과는 편전 기술이 아닌 편전 : 회피 사격 기술의 효과로 적용됩니다.
기술의 방어 판정이 변경되었습니다.
변경 전 : 기술 시작 시 무적
변경 후 : 기술 사용 중 무적 → 슈퍼 아머
기술 사용 중 지구력이 회복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재사용 대기 시간이 5초 → 8초로 변경되었습니다.

고요한 정신
고요한 정신으로 다음 기술을 재사용 대기 시간 중에 발동했을 때, 공격이 끝난 직후 지구력이 회복되도록 개선되었습니다.
강 : 격풍기술의 3타격 이후
강 : 개화
강 : 용염진
전승 : 용오름 : 화

고요한 정신으로 다음 기술을 재사용 대기 시간 중에 발동했을 때 소모되는 지구력이 75에서 5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강 : 격풍
강 : 개화
강 : 용염진
전승 : 용오름 : 화

강 : 파훼 태세
강 : 파훼 태세 기술 이후 다른 기술로 부드럽게 연계되도록 개선되었습니다.
강 : 파훼 태세 기술의 기절 효과가 넉백으로 변경되었습니다.

강 : 각수
강 : 각수 기술의 치명타 확률에 대한 설명이 잘못 표기되어있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폭풍참
폭풍참 기술이 다음과 같이 변경되었습니다.
기술 사용 후 다른 기술로 부드럽게 연계되도록 개선되었습니다.
기술 사용 중 전방 가드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타격 성공 시 타격마다 생명력 회복 +30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용오름 : 화, 태산 가르기 기술 이후 좌클릭 유지 시 연계되도록 개선되었습니다.

격풍참
격풍참 기술의 1타격 성공 시 전방 가드 효과가 삭제되었습니다.
기술의 피해량이 다음과 같이 변경되었습니다.



지구력 괜찮을지도? 해봐야알겟지만
격풍 3타 뚫고 지나가는거 없어졋을라나
편전 회피 편전 분리 두발 장전하고 틈틈이8초마다 회피 편전 가능 ?

파훼는 0.7  괜찮은거같은데

지구력이 클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