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승 무사 플레이하고 있는 뉴비입니다.. 전승 무사가 너무 매력있어 여러 좋은 가이드 영상을 보며 연습하고 있는데 궁금한 점이 많아 질문 드립니다. 글이 다소 두서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ㅠ

전무의 기본 매커니즘이
<고요 버프 획득 후 개화 및 격풍 이후 선풍참> 반복
이 부분을 이해하였고 이를 기반으로 연습 중인데요

먼저 개화와 격풍 모두 쿨타임이 돌지 않은 상태에서 shift+LM+RM을 누르면 개화가 아닌 격풍 또는 뭔지 모를 바람 이펙트의 스킬이 나가게 되는데 입력 타이밍의 문제일까요?

혹시 키보드나 마우스의 문제일까하여 다른 장비로도 해보았지만 마찬가지였습니다.. 뭐가 문제인지 너무 궁금합니다.

또한 위에 말한 기본 콤보를 <고요 버프 스킬 -> 개화 커맨드 꾸욱 누르고 있기> 이 방식을 이용하면 어느정도 연계가 되긴하는데,

숙련자 분들의 영상을 보면 각 스킬의 연계가 매우 빠르게 이어지는데 꾸욱 누르고 있어서 그런지 저는 각 스킬의 연계가 상당히 느린편이더라구요 (개화 이후 선풍참은 쓰고있습니다.)

앞서 말한거처럼 고요 버프 획득 이후 개화 커맨드를 입력해도 개화가 사용되지 않아 꾹 누르게 되는데 이러면 스킬 연계가 느려지니 참으로 답답합니다 ㅠ

그리고 각수의 경우 평타 이후 shift+LM로 설명이 되어 있는데 콤보 중 평타를 섞어야하는건지도 궁금합니다

위와 같은 점들이 제가 커맨드 입력을 잘못하고 있는건지 아니면 단순 숙련도 부족의 문제인지 알고싶습니다..

전승무사가 너무 멋지고 매력적이라 어떻게든 연습해서 플레이하고 싶은데 꽤 많은 시간을 연습해봐도 해결이 되지 않아 답답한 마음에 질문 드립니다. 고수분들 뭐가 문제일까요?

+ 설정에서 회피?(w+w)를 마우스 펑션키 등으로 설정하면 말 운전에 도움이 된다하여 설정을 해봤는데 그럼 어떤식으로도 개화가 커맨드 입력으로는 발동이 되지 않습니다. 설정 변경한 것과 연관이 있는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