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번째. 됩니다. 스킬연계는 확실히 패치 전보다 부드럽게 나갑니다.

2번째. 스킬배치 및 딜계수. 이게 제일 문제인데 횡참은 2타 판정이었던게 1타 판정으로 바 뀌고 딜계수 상향됬구요.
연환격... 1형세는 큰 차이 없고 2형세만 극적인 변화가 생겼습니다.
2형세 딜계수 대폭상향. 하지만 방어판정 없는 물몸.
대신 화선풍. 척사. 역퇴참 다음 바로 2형세를 쓸 수있게 바뀌었습니다.
강격에 달려있는 방깍버프와 여타 스킬들 그리고 2형세연환격을 써주면 기존에 가이핀 지하에서 원콤 못내던 애들이 다 원콤 납니다.
대신 스킬 모션이 길고 제자리에서 무썰기 동장이라 피격이 큽니다...   판단은 알아서 하시길

3번째. 피빕에는 아무런 영향이 없다.ㅡpvp스킬 뎀감소율도. 높게 책정되어서 피빕에서 쓰면 바로 칼빵 맞고 눕습니다.

4번째. 유져들이 여러가지 리스크 때문에 안 쓰려는 스킬만 계속
딜계수 상향시키는데 이리 각무 유져들 망은 몰라줌.

5번째. 바뀐 콤보는 눈아프고 손아픔니다. 몹들 속에서 스킬 쓰고 연계하고 역퇴참이나 빽추로 빠져나와야 하기 때문에 눈과 손의 피로도 높아졌습니다.

결론:  연환격2형세. 병행시 콤보딜은 상승. 대신 피격률도 상승. 피빕에는 아무 영향 없음. 콤보 연계 끊어지던건 완화됨. 뭔가 찝찝하고 답답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