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이 좋지 않아 텍스트로 다시 써봅니다

1. 빛가르기


우선 빛가르기는 단죄의검 캔슬기들 중에 굉장히 빠르게 나가는 스킬이지만
데미지도 구리고, 다운어택도 없고, 맨몸이라 사냥이든 피빕이든 외면 받던 스킬이었습니다.
게다가 극빛가르기는 모션이 정말 최악이죠

그러나 연구소에서 빛가르기를 강 스킬로 승급시켜줌으로써 데미지가 굉장히 많이 올랐습니다.
(최근 들어 강스킬을 하나씩 추가해주는 것 같네요 잘한다 펄어비스)
영광의 검과 맞먹는 약 1.7만퍼입니다. 영광의 검 쿨이 12초로 길었는데 쓸만한 스킬이 생겨서 기쁘네요

게다가 공격력 증가 버프와 다운어택 그리고 넉백까지 다양한 옵션을 추가해줘서
핵심스킬로 만들어주려는 의도가 보였습니다.
쿨타임은 원래는 업었지만 7초라는 쿨타임이 생겼습니다.

모션도 원래는 무아지경으로 베는 모습이었는데 나름 예쁘게 잘만들었고 범위도 더 늘어난것 같습니다.


지금껏 우리는 사냥이든 피빕이든 공 버프를 받기 위해 엔슬라를 써왔는데요

엔슬라를 쓴 후 뒤를 잡기위해 뺵방추까지 쓴다면 다음 공격까지의 텀이 굉장히 길었죠.

이걸 빛가르기로 대체하여 더욱 빠른 연계가 가능할것으로 보입니다.

PVP에선 콤보 도중 엔슬라 뺌으로써를 엔슬라를 좀더 자유롭게 쓸수 있을것으로 보입니다만
PVP 데미지가 엔슬라가 더 높기 때문에 패치가 되면 연구를 해봐야할 것 같아요
확실한건 맨몸이라 1대1에서만 써야하는것 같습니다.

2. 방패추격

요약하자면 각성 발키리의 방패추격이 1회 늘어난 것입니다.
전승은 아무런 영향이 없는 내용입니다~

3. 단죄의 검 속도 완화
리부트때 완화가 한 번 이루어졌지만 만족스럽지가 않았죠.
이번에는 얼마나 완화가 될지 패치가 되면 봐야겠네요

4. 빛의 심판
빛심1의 타격수 1이 늘었고, 빛심 2의 타격수가 3이 늘었습니다.
사냥이든 피빕이든 데미지가 많이 아쉬웠던 스킬인데 호재네요 :)
그리고 아주 최근에 빛심1->빛심2 연계속도가 상향 된거 체감 많이 하고 잇었는데
느리다고 판단했는지 속도를 완화를 해주었다고 하네요 ? 
PVP 콤보 마지막에 더욱 빠르게 쓸수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5. 거룩한 빛의 심판
안 쓰는 스킬이라 .. 넘어가겠습니다. 슈퍼아머라도 달아주면 쓸것 같네요 :(

그 외엔 단죄, 방던 사냥 딜 상승이네요 
근데 요즘 들어 사냥에서 방던은 딜로스 나는 스킬이 되어서 잘 안 쓰는데
빛가 패치로 더욱 안 쓸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6. 바라는 점

우선 뒷방추하고 정화의 방패를 쓸려고 하면 엔슬라가 발동되는 버그? 히든커맨드?가 있습니다
엔슬라에도 안 적혀있는 커맨드인데요( Shift S + C ) 발동이 안 되도록 고쳐주었으면 좋겠습니다.

강 : 정의의 반격의 공격속도를 진:정의의 반격의 속도처럼 해주었음 좋겠습니다.

개인적으로 각발 사냥 상향을 원했는데 뜬금없이 전발이 상향 됐네요 ㅇㅅㅇㅇㅅ
각발로 사냥하다보면 스킬쿨이 다 돌아서 영광 거힘 방던까지 다씁니다. ㅠㅠ
진거힘 진방던은 데미지 굉장히 약해요 ;ㅅ;  각성 사냥 상향 원합니다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