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력회피 차이점


스킬창에 마력회피에 대한 설명은 완전히 똑같지만, 차이가 분명하다.

의문점:
위자드의 속성별 1.5초 감소는 과연
위치의 속성 다중 마법 화살과 마력회피의 차이점만큼의 가치가 있는가?
위치도 연계시 시전 속도가 빠르다는 패시브를 받은이상
시전 속도가 위치와 위자드가 동일한다.

그렇다면 과연 위치와 위자드의 DPS는 비슷한가?

둘의 스킬 계수는 완전 동일, 스킬 시전시간 때문에 스킬이 노는데

과연 1.5초 감소가 의미가 있는가, 위자드에게 시전속도 증가를 더주거나 부드럽게 연계가 가능해야 스킬을 빠짐없이 굴릴수 있다고 생각한다.

현재 사냥 메타는 방어구가 좋아도 맞을 일이 생기기 때문에 마력회피로 끊어야 하는 경우가 생긴다. 
따라서 위치는 로스가 적게끔 회피후 스킬을 이어서 사용 가능하지만
위자드는?

스킬 시전시간 때문에 스킬이 노는데 과연 1.5초 감소가 의미가 있는가, 위자드에게 시전속도 증가를 더주는거나 1초로 줄이고 계수를 늘리면? 어떨까요?

결론: 위치가 공간이동의 분리와

조작키 즉시 발동의 패치를 받았으니

최소한 위자드도 마력회피의 개선이 필요하다고 봄.


개선안1: 속성은 여전히 1.5초 감소하지만 공간이동의 쿨타임은 연속된 속성을 사용시 0.5초씩 감소한다.

개선안2: 마력회피를 위치와 동일하게 바꾸며 위자드의 스킬계수를 위치와 차별화 한다.

개선안3: 위자드의 스킬연계를 위치와 차별화해서 캔슬이나 더욱 빠르게 발동할수있는 방법을 마련한다.


개선안에대한 의견 부탁드립니다.


공식홈페이지 링크입니다. 

펄없이 보게 추천좀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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