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곰이당
2020-02-13 13:01
조회: 8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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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매하다 애매해위치 장비가 pvp할 스펙이 아니라 패스하고
대충 각성으로 히스 3500개 먹는 스펙임 할수록 전승 애매애매함 몹이 정말 이쁘게 모인 경우 한웨이브 몰아 잡을때 확실히 각성보다 빠른데 그 조건 만들기가 힘들고 벽에 등대 박아 버리면 씹히는 스킬들이 많아서 등대 설치 조건도 애매하고 전가 스킬을 골라 쓰기 힘들어서 몹 모으는 동안 스킬콤보 날리기도 애매함 특정상황에선 각성보다 빠르게 잡을수 있으나 전체적인 시간을 고려해서 한시간으로 보면 각성 잡템수를 따라 잡기 힘듬이 느껴짐;; 얼추 비슷하게 따라간다 싶지만 부족한건 부족한거고 일단 전승은 피로도와 집중력이 너무 들어감 그에 비해 돌아오는 효율은 각성보다 떨어지니 전승을 할 이유가 줄어듬 스타일 변화?? 에만 만족 하라는건지 모르겠지만 이 모든걸 만족시키려면 pve딜을 더 상향해주던지 범위를 대폭 변경해야 할듯 아니면 등대를 상향에 주던지? 아니면 전승 알고리즘을 바꾸던지 스킬은 콤보로 넣게 해놓고 무슨 범위가 지들 멋대로면 이걸 어떻게 하라는건지 라는 생각이 절로 듬 ㅡㅡ 콤보로 넣으면 제일 짧고 좁은 스킬 기준으로 붙어야 하는데 거리 조절이 무슨 의미?? 마법사인데????? 그럼 원거리 이점은 없고 원거리 패널티인 큰 모션은 그대로 남아 있으면서 제자리딜을 강요 받고 회피기도 없는거나 마찮가지인데 굳이?????????????? 라는 생각이 듬 그나마 다중으로 끊고 다음 스킬 넣는 다지만 등대 부재중에 몹이 돌아다니기 시작하면 범위가 좁고 제 각각이라 이때부터 세는 몹들 생기면 잡템수가 확확 줄어들기 시작함 한마디로 컨셉이 주는 좆망에 가까운 느낌이랄까?? 펄업은 이런 부분을 인정하고 빨리 대책이 필요해 보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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