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홈페이지 건의 내용이며 유저분들도 별도로 건의글 문의글 부탁드립니다

이렇게해야  수정됩니다


.
------------------------------------------

희연무만 고치는네요 ㅋㅋ ㅡㅡ 

공식홈페이지 건의 내용이며 유저분들도 별도로 건의글 문의글 부탁드립니다

이렇게해야  수정됩니다

10월에 요경탄 나토 맛탱이간것도 거의 2달되어야 고쳐줫습니다 

냅두면  또 버려져요

-------------------------------------

건의글 내용 공유 
각성 쿠노이치 패치 후 경탄추스킬 판정 문제
.
.

1. 경탄추는 총 3중 구조 입니다
- 타격피해(근접물리타격) - 달빛타격(소환체) - 달빛폭발타격(소환체)으로 총 3번의 공격입니다

.
.
이번패치로
- 기존: 타격피해 (띄우기) - 달빛폭발타격(넉다운)
- 변경 : 달빛타격(넉다운)
변경되었습니다.

.
.
이번 패치로 콤보 사용 중 경탄추 (달빛타격) 넉다운으로 변경 패치하였으며
이는 콤보에서 경탄추넉다운을 활용한 희연무 풀링->흐름기 연계가능를 패치 개선하였습니다.
기존에 띄우기로 희연무만 쓰고 빠져야 했던 것을 개선해준 것이죠(기존 흐름기를 쓸수없던)
.
.

패치 후 3가지 문제가 생깁니다
1. 타격CC가 사라짐에 진입CC 및 급하게 CC가 필요한 경우 기존 사용하던 타격CC를 사용 할 수 없음

- 그대신 콤보에 2CC를 경탄추 넉다운 사용하여 대체된다고 생각 합니다
.
2. 경탄추 판정 CC 문제 (제일 큰 문제)
- 소환수 판정으로 알고 있으며 콤보 중 사용 시 넉다운 판정이 한박자 늦게 들어갑니다
-> 이는 기존콤보를 제대로 사용 할 수 없으며 늦은 판정으로 미리쓰고 판정 기다려야하는 손실발생함
-> 달빛타격(넉다운) 타격인식(적용판정) 속도를 지금보다 빠르게 인식? 개선? 해야합니다
.
- 소환수 판정은 시전자의 저항무시세팅의 영향을 안받는 지 확인필요 (중요)

-> 이문제도 개선필요 (확인필요)



.
3. 경탄추 달빛폭발 피해 인식 문제
- 2번과 이어지는 글로 해당 판정문제로 폭발피해가 제대로 안들어가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
.
* 아마 해외유저들쪽에서 지금 경탄추 문제이야기가 계속 나오고 있는거 아실겁니다
- 타격CC가 없어졌으며 판정문제로 스킬을 믿고 사용할 수 없다는 이야기.
.
.
.
* 개선방안
- 달빛타격 인식속도를 빠르게 개선
- 소환체 시전자의 저항무시수치가 적용된지 확인 검토
- 경탄추의 선딜레이 후딜레이을 소폭 감소
위사항이 불가시 이는 너프입니다


- 위에 판정개선이 불가하면

기존 타격 띄우기 폭발 넉다운을 타격 넉다운 , 폭발 넉다운으로 수정검토 요청
-> 타격 넉다운 변경시 콤보에 넉다운활용으로 희연무 활용에 지장이 없음
.
.


* 경탄추 짤과 동영상실험값 첨부하였습니다





https://youtu.be/BBya8o5Gz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