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세 이건 뭐... 전발, 전하, 전위, 때도 어이가 없었는데 매번 어쩜 이렇게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지...ㅎㅎ
살짝 할만충까지는 아니어도 쬐금쬐금 고쳐달라 했던 지난날을 반성하며 각닌 개선건의 달립니다.
녹트님 의견 거의 동의하는 편이라 거의 비슷한데 약간 추가 (아래 본문대로 1일 1건의 갑니다. ㅎㅎ)


1. 번살 : 납도까지 풀슈아, 선딜삭제, 비각에서 사용
* 요즘메타에 c8 진짜 멘몸 마컨 강제하는 진입기 말이 되냐? ㅋㅋㅋ 
심지어는 본번살 찍고 맞딜다이 하면 깨비 캔슬안되고 CC걸림ㅋㅋ (쿠노 살무랑 개 비교됨 ㅋㅋ)

2. 공속격속도 : 30% 일괄상향
* 공속 증가 안시켜줄꺼면 비슷하게 느려터진 가디언마냥 전체 스킬 전가에 슈아 둘둘 발라놓던가 ㅎㅎ

3. 전환자세 시 공속 5% 버프, 모션 초반에 꺠비 캔슬 안되는 구간 삭제
* 자세 전환할때 잡히고 털리고 ㅋㅋ 각세나 전위는 장판까는 중에 진입해도 캔슬하고 이동기 쓰더라? ㅋㅋ

4. 나무토막 : 쿨타임 10초로 감소

5. 회칼, 속박의 허상 : 롤백 (띄우기, 적중)
* 비각 주력기인데 둘다 적중 0% ㅎㅎ 

6. 빈틈없는 이음새: 1타격 전방가드

7. 배덕의칼춤 : 풀슈아, 충돌x, 전방 이동거리 대폭증가, 마지막 타격 성공 시 경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