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트님 글을 보니 은신을 2~3초로 줄이는 너프를 전제로 깔고 계신것 같은데...
이거 상황을 생각보다 낙관하고 계신거 아닌가 싶습니다.

은신이 없어지는 순간 각닌이 상대해야 되는 적은 추격이 불가능한 이동기를 갖고 있어서(ex노바)
상대가 원하는 순간에만 노리스크 딜교(슈아+CC로 진입, 원잡)후 실패하면 빠저서 뒷 방막 하는 캐릭이며
선CC에 성공하더라도 저항패시브를 두르고 있는 놈들인데

각닌이 연계개선과 공속개선, 안쓰는 스킬 개편 위주로 리부트 되었을때 다들 만족하실까요?
사실상 위에 언급한 OP 메커니즘을 하나씩도 아니고 둘둘 바르고 있는 신캐들이 너프될 것 같지는 않고
은신을 대폭 너프? 한다면 똑같은 OP캐릭터가 되는 수밖에 없습니다.

개인적으로 은신아이덴티티는 지키면서 일부 진입기 성능 개선 
(ex번살 슈아, 비각 번살 전환, 각성 수장 전환) 통해 보완하는 정도면 좋겠다는 생각이네요.

글이 좀 길었는데 요약하면 
1. 현 메타에서 은신 추가 너프는 딜교 시 선택권을 상대방이 가짐
2. 은신 너프 시 초근접 드잡이 싸움성능 개선(원잡,슈아CC진입기) or  추격 성능 (표추 중 슈아?)이 개선필요
3. 캐릭터의 근간을 OP신캐 처럼 바꾸기 보다는 은신 유지하고 녹트님 안에서 번살슈아 추가하면 좋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