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공권
  • 진공권 기술 사용 후 등각, 강 : 아랑포식 기술로 부드럽게 연계되도록 개선되었습니다.
 





티나게 빨라지긴 했습니다


권무 강타
  • 권무강타 기술이 다음과 같이 변경되었습니다.
    • 기술 사용 후 늦은 타이밍에 일부 기술의 조작키를 입력하였을 때, 공격 직후 바로 연계했을 때와는 다르게 연계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기술 사용 후 다른 기술로 부드럽게 연계되도록 개선되었습니다.
    • 기술 사용 후 무릎 망치 기술로 부드럽게 연계되도록 추가되었습니다.
    • 기술의 동작 속도감이 변경되었습니다.
    • 기술의 슈퍼 아머 지속 시간이 증가하였습니다.


모았다가 한번에 팡 치는 느낌

슈아끌기가 풀로 되는건 아님



흐름 : 폭잠, 전승 : 흐름 : 폭잠
  • 흐름 : 폭잠 기술이 다음과 같이 변경되었습니다.
    • 기술에 전방 가드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 기술의 바운드 효과가 몬스터에게만 적용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전승 : 흐름 : 폭잠 기술 사용 후 좌클릭 시 연계 : 독니 기술이 아닌 흐름 : 폭렬 강타로 연계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폭잠 후 폭렬 독니 혼신이 가능하게 되었슴미다

그런데 폭잠 후 독니 혼신이 어떠한 방법으로도 불가능하게 바뀌었어요

이건 본섭 올떄 둘다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도록 하게 해줬으면 좋겠네요

이제 독니 혼신 쓰려면 무적권 폭잠이후든 숨통 이후든 폭렬을 써야하는데 이게 PVE에선 뎀지가 너무 아쉽슴다

전승 폭렬강타가 있는것도 아니고...


태백차기
  • 태백차기 기술을 제자리에서 발동했을 때, 빠르게 상대의 정강이를 노리도록 개선되었습니다.



스탠딩 태백이 진짜 티나게 빨라졌습니다 이건 해피하네요



낭아신장
  • 투신갑 상태에서 낭아신장 기술을 기술 슬롯으로 발동할 수 있도록 변경되었습니다.



각성 상태에서 방어판정 빈틈 없이 슬롯 낭아 사용 가능


등각
  • 등각 기술을 투신갑 상태에서 ↓ + Q 입력으로 발동할 수 있도록 개선되었습니다.
 


방어판정 빈틈없이 커맨드 등연각 사용 가능

연각
  • 연각 기술 사용 중 도끼찍기, 용등각, 흐름 : 맞바람 기술로 부드럽게 연계되도록 개선되었습니다.




움짤론 없지만 연각후 그냥 도찍도 정상적으로 나갑니다


폭렬연타
  • 폭렬연타 기술이 다음과 같이 변경되었습니다.
    • 기술의 동작 속도감이 변경되었습니다.
    • 기술의 마지막 타격 이후 다른 기술로 부드럽게 연계되도록 개선되었습니다.
    • 기술의 1타격 성공 시 띄우기 효과가 2타격 성공 시 넉백 효과로 변경되었습니다.



기술의 속도감이 달라진건 잘 모르겠는데 막타 이후 다른기술이 즉시 발동되는건 티가 좀 납니다

짤은 투신의 함성 선딜떄문에 티가 잘 안나지만 폭렬 이후 도찍같은거 써보니까 체감나게 빨라지긴 했어요


굶주린 맹수
  • 굶주린 맹수 기술이 다음과 같이 변경되었습니다.
    • 기술 사용 시 캐릭터 전방에 적이 없더라도 공격이 바로 발동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공격 중에는 캐릭터가 회전할 수 없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조준된 적이 있을 때, 돌진하는 거리가 증가하였습니다.



굶맹 그 한걸음 걷는 선딜이 사라졌습니다

아주 빨라졌네요

먹뜯은 그대로 여전히 발동이 좀 느린편

타게팅 대상이 돌진거리가 증가한다는데 연구소 버그인지 타게팅 거리가 엄청 짧아져 있는 상태라 이건 제대로 확인을 못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