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단 사람이 없으니 추천 수가 안 쌓임.
2.그래서 건의 글 그렇게 자주 안봄.
3.솔직히 웅늑 패치도 그렇게 보내고 했을텐데 이제 와서 해 준거 보면 미루고 미루다가 이제 격가 차례 되니 깐 해준거임.




진짜 생각 있었으면 전격/각격 글 피드백에 충분히 보고 패치 했을 텐데 올라왔을 텐데 개발자 귀까지 안 들어간 듯 추천이 안 됐으니깐?

근데 뭔가 패치가 계속 보면 다른 캐릭터도 그렇지만 이쪽에서 상향하면 저쪽에서 너프를 때려버리는 기이한 형태 버프를 하겠다는 건가?

그리고 사냥에서 제일 문제점.


계속 말했지만 안 들어 줌


기존 가이핀/올룬 체제였을 땐 전격이 좋았음 당연한 거 아닌가? 좁은 타수라도 한 마리만 패면 되는 거라 전격 효율이 높았으면 하지만 지금은 어떠한가?  기백딜 자르고 난 뒤 범위도 작은데 다른 직업 PVE패치로 딜마저 밀려버리면 병신 캐릭터가 됐음.


각격? 지금 어떠한가 엘비아 세렌 사냥터에서 그렇게 날아다니던 각격, 지금에서는 범위와 방어판정 밖에 없고 딜마저 애매한 캐릭터


지금 사냥메타에서 해야하는 캐릭터는 바로 전승우사
전승 우사는?? 딜 셈 범위 좋음, 큰 쉬움 무적방어기 보유 타수 많음. 설치기에 마방깎 방깎이 따로 들어가는 말도 안 되는 형태.


그리고 다른 캐릭터들 사냥 처 버프 하면 다시 돌려줘야 하는 거 아닌가 범위라도?

지금 메타에서 전격으로 사냥하는 건 가이핀 밖에 안 됨 이거마저도 밀릴거임. 뭐 진짜 나는 곧 뒤져도 전격/각격으로 사냥할 거라 하면 말리진 않음. 근데 상위 사냥터 전승 우사로 컨 익히면서 한 두 시간 하면 격가하기 싫어질 것임 진짜임 ㄹ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