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무조건 3스택일때만 스택 하나를 소모하여 높은 대미지를 준다는건가요? 그냥 3개든 1개든 스택만 있으면 바로바로 사용할수 있게 만들면 전격이 무슨 우주를 뚫을정도로 전직업 통틀어서 오버밸런스가 되는거에요?
근데 까놓고 말해서 투혼 스택 간신히 3개 모은후 1개 소모하여 스킬쓰는것이 막 그렇게 엄청 강한것도 아니잖아요. 무슨 2배 3배 강해지는거면 모를까, 솔직히 체감상 0.5배만 쎄지는거같던데 뭐하러 그런 제한을 둬서 제작된건지 이해할수가 없어요.

범위가 좁으면 좁은 범위인 만큼 순수하게 딜적 측면에서 다른 직업들과 비교했을때 상대적으로 이점을 가져가는 인파이터 체질이 되어야하는데, 이건 뭐 범위는 범위대로 좁아터졌고, 그렇다고 좁은 범위로 연속으로 때려봤자 드라마틱한 성능을 뽑아내는것도 아니고, 이걸 할바에 차라리 범위 넓고 스킬 배율 높은 우사나 도사하는게 낫지 캐릭터가 너무 비효율적이라고 봅니다.

격투가의 컨셉에 맞게 만들었기에 범위가 좁은거라면, 순수하게 스택을 소모하여 사용하는 스킬의 대미지 배율을 더 높이고, 스택 3개를 자유자재로 원하는 때에 언제든 사용가능하게끔만 만들어 준다면 이정도로 사람들에게 외면받는 직업은 아니게 될거라고 생각해요


(웅늑3스택 사용은 그대로로 하고, 호포나 흉포, 태백차기 같은 투혼 3스택시 투혼 1개를 소모하는 스킬을 대상으로 개선했으면 하는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