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풀이, 악격 3단
사슬바퀴 1단
나머지 2단

비명의 굴레
꿰뚫는 심장
절삭
죽음의 무도
종말의 발걸음

추도
향의 낙인
파봉안
봄바람
살풀이

악격은 3단계여도...
꿰심이나 절삭에 다운스메쉬 안터지면 안쓸거같고
내 콤보 쓸라믄 굴레에 공속 특화는 무조건 넣어야하고
무도는 무조건 써도 종말은 상황따라 빼니까 무도에 넣어야겠지?

비각은 뭘 넣어야하나...
우선 살풀이는 늘상 쓰던대로 사용할테니, 디버프 하나 바르고...
나머지는 잘 골라서 다른애들 특화 피해서 넣으면 될랑가...

그러면

비명의 굴레 = 공속, 적중관련
죽음의 무도 = (공격력 관련, 치명타 확율)
                       피빕공, 방깍
                       치확, 치뎀
꿰뚫는 심장 or 절삭 = 다운스메쉬, (공격력 관련)

비각 = 저 위에서 빠진것
살풀이 = 출혈데미지, (이속감소, 적중관련)

실험해봐야 할 목록
치피 + 치확 vs 방깍 + 공
꿰심 다운스메쉬 vs 절삭 다운스매쉬
내 적중력 증가 vs 상대 회피율 감소

1번은 아는게 없어서 계산이 안되고
2번은 어지간하면 꿰심이 이길거같은데 확실히 알아두고싶고
3번은 스팩차이나면 회피감소가 더 좋을거같은데, 잘은 모르겠고

피감캐 상정해서 적중관련을 죽무에넣고, 공격력 관련을 비명으로 옮겨야할지도 모르겠고

저번 영상은 개편전이라 영상을 새로 하나 더만들어야하나 싶고

대충 전승도 같을테지만 사냥만 할거니까 지금이랑 크게 달라질거 없을것 같고

악격말고 무도에 3단계 줬으면 좋았을텐데... 싶은 아쉬움도 있고

어우 볶잡뽁잡허네
이제 나머지는 본섭오면 생각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