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지구력 개선
 귀무, 추도는 안해줄 거 뻔히 안다 나쁜새기들아
전란 하다 보면 운무림/ 흐름 운무림은 다음 스킬 연계 (공중 살풀이나 우로) 용으로 많이 쓰는데
자연스럽게 봄바람(꽃놀음) 활강을 길게 끌고 갈 수 밖에 없음 그럼 적한테 도착하면 난 이미 지구 바닥 상태로 전투 시작인데 지구력을 적게 소모하게 하든, 처음 시작할 때 고정값으로 소모하게 해주세요.
검사가 생각하는 란의 특성이 날라서 치고 빠지고라면 치고 빠지는 것에는 지구력에 메리트를 줘야한다고 생각합니다.

2. 난원격좀 살려주세요
 사실 난원격만 살아나도 지구력, 스킬쿨 부재는 대부분 해결할 수 있는 문제입니다
1타 하루종일 맨몸에 제자리서 스킬쓰고 있는데 이건 저 잡기박고 죽여주세요 하는거랑 다를게 없습니다.
맨날 상대 잡기랑 술래잡기 하는 중인데 지구력 다쓰고 안그래도 개수 적은 스킬 쓸거 다쓰고 눕혀놓아도 특정 콤보 아니면 상대 딜이 거의 안들어가는데 이게 맞나요. 순수하게 딜링만을 위한 스킬이 하나정도 더 필요합니다.

3. 버리는 스킬이 너무 많아요
잠그고 퀵슬롯 넣는 스킬 제외하고 
석곡, 일경구화 밑에 4형제, 갈귀. 혼백날림, 흐름 탄각추 얘네는 걍 없는 스킬이에요. 
일경구화 지구력 패치한거 보면 어르기~ 흐름 사점반격 4개 다 잠그는 거 알고있나 본데 알면 리부트 때 조정을 했어야죠.
진짜로 횡월추 이딴거에 강은 왜 붙였는지 이해가 하나도 안갑니다.
차라리 신무나 풍란에 강 붙여서 cc기 하나라도 맥여주세요. ㅠ 
솔직히 신무는 왜 뺐어갔는지 아직도 이해 안가요.

4. 혹시나 솔라레 지표보고 전란 딜 쎈데? 이런생각 마세요
그거 다 방패에 박은 뻥딜입니다.
솔라레에서 스킬 다 있다는 전제하에 풀콤보 박아도 상대 반피 겨우 깝니다.
결국 검은사막 자체가 cc 박힌 상대를 한번에 점사하는 물약 무한 포커싱 겜인데 cc 박기도 어렵고 박힌 상대한테 위협을 줄 수 없으면 의미가 떨어지지 않을까요...
각렝 각서 전드는 1:1로 원콤보로 사람 죽이는데
나는 cc 박히면 긴탈빠지고 시작하고 쟤네는 물한잔 마시는 여유시간 갖는게 맞습니까 ㅠㅠ

해달라거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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