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사 기준으로 밸패 한다니 우사랑 비교하겠음

버프 받아야 할 것 
* 회피 감소 디버프
* 사냥 안정성 - 모든 방어력 버프의 부재, 체력이 낮아졌을시 사용하는 생명력 회복기의 1타 방어판정 부재
* 3단특화 유지가능 유무 - 이건 이번 연구소로 패치됐음
* 사냥범위

사냥 범위 측면은 침소 같은 범위가 살짝 덜 요구되는 곳은 우사보다 빠르고 가시나무같은 넓은 범위가 요구되는 곳은 우사보다 느리면 밸런스가 맞는거라고 생각함.

위의 유틸리티적인 부분을 해결해주면 계수 너프는 당연히 받아야한다고 생각함. 그 수치는 위에 써둔거처럼 침소같은 곳에선 범위 넓은 클래스보다 빠른 속도로 잡는 수치 정도겠죠?

※ 제일 중요하게 패치 해줘야 할 것
일경구화 전진 2타격 몹 뚫는 판정 제발 패치해주셈